임성대
여·1987년 2월25일 유시생
문> 현재 부동산 분야에서 일하고 있으나 불만이 자꾸 커져 새삼 새로운 일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제가 무엇을 해야 천직이 될 수 있을까요?
답> 부동산은 귀하의 적성에도 맞지 않지만 운세에도 맞지 않아서 절대 성공하지 못합니다. 빨리 중단하고 홍보분야로 전직하세요. 광고영업과 제작을 함께 병행해, 2년 후 광고전문업체의 설립으로 튼튼한 기업을 만들어가게 됩니다. 지금 운세가 교차되는 시점으로 직종 변화는 지금이 적기입니다. 다만 여자문제로 무절제한 이성문제가 화근이 되고 있습니다. 2년 후 결혼 길년을 대비해 주변정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잘 정화시키도록 하세요. 내년에 연분을 만나게 되며 용띠 여성입니다. 잘못된 취미는 패가망신의 원인이 되니 명심해서 미래의 걸림돌이 되는 일이 없게 하세요.
김하연
남·1996년 5월14일 해시생
문> 부모님의 불화가 아주 심하고 지금 이혼위기에 처해있어 덩달아 저도 방황하고 있는데 언제 화목해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1990년 3월 진시생을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답> 부모의 운이 붕누해 가정이 흔들리고 불안과 공포감에 시달리고 있으나 부모님의 이혼은 없습니다. 내년부터 부모와의 상생운으로 가정의 평화와 안정이 시작돼 집안의 걱정을 면하게 됩니다. 귀하가 방황을 하고 있는 것은 이성문제로 지금 상대방에게 고백하는 것은 곧 불행을 자초하는 니름길입니다. 아직은 운세가 정착되지 못하고 떠다니는 구름과 같아서 잘못하면 태풍을 몰고 올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한시바삐 잊도록 하세요. 집안의 불화와 외로운 감정에 얽매여서 악운에 말려들게 되면 헤어날 수 없는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올해까지 이성교제를 삼가세요. 그동안 중단됐던 학업을 다시 시작하세요.
권기용
남·1983년 4월3일 자시생
문> 관세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으나 시험에 번번히 통과하지 못해 진로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도 아직 못 해 더 이상 어찌할 바를 몰라 고민이 많습니다.
답> 지금 귀하의 뜻은 절대 무리가 아니나 관세사 쪽은 아닙니다. 노무사나 감정평가사 쪽으로 방향을 바꿔 다시 도전하세요. 귀하는 운세의 성분이 독립성 관운이므로 자격고시가 정상적인 길이나 지금까지는 운이 저조하고 자신의 길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해 실패했던 것입니다. 귀하는 성격이 지나치게 고지식하고 완고해 정신적인 압박이 아주 심합니다. 이제는 마음의 공간과 정신적인 여유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내년부터 행운이 시작돼 2년 이내에 진로가 확립되고 각종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 일반 직장의 유혹을 차단하고 다시 공부에 열중하세요. 결혼은 늦게 이뤄지므로 고민의 대상이 아닙니다.
양지혜
여·1978년 9월23일 진시생
문> 저는 1977년 1월 축시생인 남편과의 잦은 불화로 인해 지금 제 마음이 떠나고 있는데 헤어지게 될까요? 그리고 무엇을 해야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답> 두 분은 헤어지지 못할 인연입니다. 두분의 성격차이와 경제 문제가 원인이나 앞으로 하나씩 단계적으로 해결됩니다. 두 분의 성격차이로 인한 불화가 큰 문제이나 피차 운명적으로 달리 비켜갈 수 없으며 특히 귀하가 일부종사의 운명이므로 끝까지 지금의 남편 곁에 정착하게 됩니다. 이제 모든 것을 체념하고 주어진 현실에 최선을 다하세요. 장사 쪽에 인연이 있으며 화장품이나 미용재료 쪽이 좋습니다. 3년 후 사업을 확장하게 되며 모든 규모가 크게 늘어납니다. 올해 운세가 저조해 수입에 만족하지 못하지만 현상유지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자신을 가지고 미래를 개척해 나가 행복의 터전을 마련해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