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섭
남·1990년 8월26일 해시생
문>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공무원의 꿈을 이뤘으나 해외 유학의 기회가 있어서 다시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잘 따르지 않아 항상 걱정이 많습니다.
답> 현재 주어진 해외 유학의 길은 포기하세요. 지금은 변동운이 없어서 직장을 이직하게되면 바로 후회하게 됩니다. 귀하는 관공직이 천직이므로 공직 선택은 아주 적절하며 이제는 5급 행정고시에 도전하세요. 학계가 아니므로 귀하의 유학은 아무 의미가 없으며 오히려 순서가 뒤바뀌어 앞으로 고민거리가 생겨나 혼란을 야기하게 됩니다. 현직을 유지하면서 승진을 대비하세요. 4년 후가 기회입니다. 너무 소심하고 세심한 성격은 생활의 폭을 좁힙니다. 조금 더 대범하고 배짱을 키우세요. 운세의 성분이 강하고 생산적이므로 적극성과 자신감이 중요합니다. 결혼은 2025년이 길년이고 올해까지는 이성교제를 삼가세요.
오유경
여·1985년 10월25일 자시생
문> 결혼을 하기 전까지는 순결을 지키는 것이 저의 생활신조인데 만나는 남자들마다 육체관계를 요구하여 괴롭고 슬픕니다. 저는 결혼을 빨리하고 싶은데 제 연분은 언제 만나게 될까요?
답> 자신의 순결을 지키는 것은 곧 스스로의 행복을 지키는 것입니다. 귀하는 타고난 운세가 단일운이므로 혼전관계는 절대 안 됩니다. 올해까지가 한계이므로 명심해 지키세요. 좋은 연분을 만나 정혼이 되므로 결정적인 순간을 맞이하며 몸과 마음이 자유로워집니다. 내년에 성혼으로 귀하의 행복은 계속 이어집니다. 주변의 지인의 소개로 이어지며 만혼운이므로 일찍하는 결혼은 실패하게 되며 올해까지 이성 교제는 일체 삼가세요. 모두 악연뿐이니 명심하세요. 그리고 교육학이나 복지학으로 공직을 이어가나 관광 분야에서도 길이 열려있습니다. 사람이 잘 따르고 인덕도 많아서 주변의 협조와 덕망도 있습니다.
류진호
남·1994년 11월12일 진시생
문> 지금 취업의 길이 너무 높고 멀어 좌절하고 있습니다. 높은 경쟁률에 자신도 없으며 어떤 길로 가야할지 아주 막연합니다. 진로뿐만이 아니라 여자문제도 고민입니다.
답> 누구나 전진없는 결과는 없습니다. 성격이 게으른 것은 아닌데 쓸데없는 자존심과 과소평가가 스스로 자포자기하는 좋지 않은 습관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귀하에게는 관운이 있으며 실력과 능력도 충분히 갖춰져 있어서 망설일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관공직 중에서 특히 경찰직이나 교정행정직 쪽이며 내년에 이뤄집니다. 자신있는 도전과 철저한 신념으로 확신을 가지고 뜻을 굳혀나가세요. 세심한 성격 자체는 좋으나 소심한 것은 금물이며 지나친 열등의식으로 인해 피해가 많습니다. 이성 문제는 지금은 때가 아닙니다. 여태까지는 이성을 멀리해 사고를 막았으나, 올해 쥐띠여성과 인연으로 가정을 이룹니다.
김민지
여·1988년 3월8일 사시생
문> 저는 병원에서는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이가 생기지 않아 걱정이 많습니다. 또한 식자재 운영을 하고 있는데 자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답> 지금 두 분은 아주 좋은 배필이며 평생 헤어질 수 없는 필연입니다. 그리고 건강, 애정, 자녀, 재물 등 모든 것이 상생해 행복의 조건이 고루 갖춰져 있습니다. 남편의 운에서 자녀가 다소 늦어지고 있으나 새해 상반기에 첫번째 임신에 이어 두 자녀를 얻게 돼 자녀에 대한 문제는 말끔히 해결됩니다. 귀하는 재복과 식복을 고루 갖추고 있어서 남편의 사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망설이지말고 적극 참여하세요. 그리고 지금 운영하고 있는 가게는 계속 유지하세요. 내년 상반기에 사업장의 확장으로 확고한 기반을 다져 나가게 됩니다. 희망과 자신감을 가지고 두 분이 혼연일체돼 밝은 미래를 열어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