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 피치스(Peaches)가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피치스(Peaches)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N 브랜드 차량을 테마로 하는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오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진행한다.
피치스(Peaches)는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현대차는 브랜드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 속에서 N 브랜드를 재밌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5~8일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및 프리미엄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해 체험 프로그램 구성
특히 피치스(Peaches)뿐 아니라 프리미엄 도넛 브랜드로 매장마다 MZ세대의 대표적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사진 명소로 유명한 노티드(Knotted)와도 협업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는 ▲아반떼 N을 하나의 캔버스로 물총을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아반떼 N 아트 페인팅’ ▲N 브랜드의 펀 드라이빙(Fun Driving)을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범퍼카 프로그램 ‘에어트랙 범퍼카’로 구성됐다.
또 현대차는 ▲N 브랜드의 기술력이 담긴 모터스포츠 우승 차량 전시 ▲피치스 도원 내 위치한 노티드(Knotted)에서만 맛볼 수 있는 N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도넛과 음료 판매 ▲N 머천다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반떼 N을 하나의 캔버스로 자유롭게 그림 그리는 ‘아반떼 N 아트 페인팅’
▲에어트랙 범퍼카 ▲노티드와 함께 만든 이색적인 도넛 ▲N 기념품 제공 등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외연 확장할 것”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통해 현대차 N 브랜드의 슬로건인 ‘네버 저스트 드라이브(Never Just drive)’가 남녀노소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해 7월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통합 브랜드 전시공간 ‘N 시티 서울(N City Seoul)’을 운영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신라스테이와 함께 N 브랜드 차량 시승 이벤트 ‘N 스테이 부산(N Stay Busan)’을 두 달간 진행한 바 있다. <본 기사는 홍보성 광고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