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핀외식연구소가 5월6일부터 ‘소자본창업요리종합과정’ ‘해물요리’ ‘고깃집 창업과정’을 각각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노동부에서 시행 중인 직업능력개발계좌제 수업으로 훈련비가 지원되며 업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 가능한 맞춤형 대용량 레시피가 교재로 제공되는 등 예비창업자가 알아야 할 경영이론과 업종별 조리매뉴얼을 실무와 동일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현실감 있게 구성했다.
모든 과정의 정원은 12명으로 실무와 외식창업이론과정이 공통으로 5월6일부터 진행되는 ‘소자본창업요리종합과정’은 보쌈&수육, 닭, 막창, 감자탕전문점으로 진행되며 5월16일부터 진행되는 ‘해물요리 전문과정’은 해물, 동태요리를, 5월11일 시작되는 ‘고깃집 창업과정’은 소금ㆍ간장ㆍ고추장 양념구이 활용법과 무침, 찜류로 구성된다.
조리메뉴 개발 윤기호 팀장은 “예비 소자본창업자들의 경우 실전요리가 약하다. 이번 실무교육을 통해 업장에서 바로 접목할 수 있는 현장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홈페이지(www.food09.co.kr)에서는 예비창업자와 기존창업자를 위한 ‘냉면&막국수전수’ ‘오리요리전수과정’을 서울, 대구지역에서 2일 속성과정으로 진행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1577-740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