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바비큐전문점 ‘바비큐보스’가 최근 안정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내세운 매장형 브랜드 ‘보스바비큐’로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보스바비큐는 트렌드에 맞추어 전문적인 메뉴관리와 중간 유통단계 없는 본사 직배송 서비스, 편리한 조리 및 관리시스템을 갖췄다. 바비큐보스의 매장형 브랜드로 젊은 감성과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치킨브랜드로 바뀌었으며, 편안함을 주는 빈티지 느낌의 분위기에 오렌지와 그린 등 눈에 띄는 컬러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보스바비큐는 제1리뉴얼 매장인 용산점을 시작으로 온라인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파워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보스바비큐 시식단’을 조직해 매장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중점을 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