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알, 피부개선 치유효과 탁월 한의화장품 ‘호응’
한의학적 피부과학… 여드름 주름개선 건강한 피부 ‘탁월’
여한의사회 지정… 국제대, 대구한의대, 경인여대 ‘산학’
한의사가 제안하고 치유를 보장할 수 있는 ‘한의화장품’이 미백, 주름개선, 항 노화 효과 등 피부개선에 놀라운 효능을 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 화장품은 (주)비알(대표 김석순/www.brcos.com/)이 국내 처음으로 내놓았다. 흔한 한방화장품이 아닌 한의사가 제안하고 치유가 보장된 ‘한의화장품’이다.
‘자오연’이라는 브랜드의 이 화장품은 자연의 순수함과 자연의 치유력을 표방하며 한의학적 피부과학으로 완성된 ‘메디칼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한여의사회에서 공식 추천했고 미백, 주름 개선, 항 노화 효과를 갖는다. 특히 이 회사는 여드름에 탁월한 효능을 갖는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태반이 함유된 자하거 화장품도 ‘한의화장품’으로 개발 아토피개선과 조직개선, 주름개선, 영양공급과 노화방지, 발모에 효능을 보인다고 한다.
‘자오연’은 태반이 함유된 자하거를 최고 50%까지 고 함량 사용해 효과가 탁월하다고 한다. 경희대 한의대 공동연구 특허 성분을 갖고 있으며 국내1위 화장품기업인 태평양 출신 연구진이 최첨단 피부과학 나노공법을 채택했다.
경희 한의대 공동연구 특허 ‘자오연’
이외에도 식약청의 주름기능성 인증 ‘자하거 유액’ ‘자하거 진액’ ‘자하거 크림’ ‘자하거 아이크림’ 등 기능성화장품을 개발, 한방 피부과학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국제대학, 대구한의대, 경인여대 등과 협력, ‘한방 피부과학’을 위한 연구개발 세미나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1577-5697)
(주)비알은 현재까지 각 한방 병의원 1000여곳 이상에 제품을 공급, 한방 피부치료 표준화에 상당한 성과를 보여 오고 있다. 특히 난치성 여드름 등에 한방 여드름치료로 탁월한 효능을 보였다.
“단순 판매만이 아닌 제품 사용자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긍정적인 변화까지 이룰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의화장품 연구개발에 열정을 갖고 제품에 대한 ‘사명감’을 피력하는 김석순 대표의 긍지다. 그는 한방 피부시장을 개척한 주인공으로 더 많은 ‘피부 고민자’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정안’이라는 피부 맞춤관리 전문 프랜차이즈도 구축해놓고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