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의 달인’이 공개하는 밤의 테크닉 ⑫음핵과 오르가즘의 상관관계

  • 이영기 fairan2@naver.com
  • 등록 2012.06.25 13:55:33
  • 호수 116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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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이 떨어지면 ‘오르가즘’도 멀어진다!

[일요시사=이영기 자유기고가] 안녕하십니까 <일요시사> 독자여러분! 저는 세계유일의 남성삽입테크닉(본게임) 전문가로서, 성교 중에 여성의 질 안에서 일어나는 물리적인 메커니즘을 오랫동안 연구하고, 기술적으로 연마해온 사람입니다. 앞으로 이 연재란을 통해 성교테크닉 적으로 저는 크게 3레벨로 나눠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초보-중급-고급 및 자궁섹스기술에 대해 조명하고자 합니다. 테크닉에 관심 있는 남성분은 이 연재를 앞으로 꾸준히 보신다면, 아마도 초급부터 고급테크닉 까지를 조금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전편에서 치골이 섹스에서 중요하며, 전반적인 쓰임새가 있다는 걸 말씀드렸습니다. 여성들은 이 ‘뼈다구(치골)가 느껴질 정도로 근접’하게 되면 이것을 자극으로 느낍니다. 

그것은 치골주위로 예민한 음핵과 대음순, 소음순, 질전정(양소음순을 젖히면 질 구외에 보이는 부분), 요도, 질 등이 매우 근접해 있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여성의 성기관들의 축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음핵 자극하기

치골은 치골 앞으로는 음핵을 붙잡고 있고 뒤로는 요도· 방광·자궁을 각종 인대들로 붙잡고 있으면서 질의 중 하부를 골반근육이라고 불리는 ‘치골미골근육 (PC근육)’으로 붙잡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먼저, 치골 앞에 매달려있는 핵심적인 음핵(클리토리스)을 어떤 식으로 자극할 수 있는 지 살펴볼까요?

음핵은 여성의 오르가슴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위입니다. 오르가슴을 느끼는 여성은 전체를 통틀어 다수가 아니고 소수 그룹에 지나지 않지만, “모든 여성의 오르가즘은 음핵을 통해 방아쇠가 당겨져 질을 통해 표현된다”라고 어떤 성의학 문헌에 표현되기도 합니다. 그만큼 여성은 음핵 자극으로 즉각적인 쾌감을 얻습니다. 그만큼 예민한 부위이니까요.


하여튼 섹스 중에 수시로 음핵에 대한 자극이 있게 되면, 여성이 오르가슴 근처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많은 것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여성들로부터 삽입 섹스 중에 계속 음핵에 대한 자극이 온다고 들었습니다. 그 비결은 뭘까요? 밑지는 건 없을 테니 제 얘기를 한번 들어보십시오.

일단 삽입섹스를 할 때 남성은 자신의 페니스와 몸의 각도를 좁히는 것(혹은 주저앉히는 것), 페니스 뿌리가 최대한 근접하는 것을 일상화함으로써 좀 더 음핵에 대한 터치가 많아지고 직접적이 되어서 자극이 커지게끔 할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먼저 자신의 페니스와 몸의 각도를 좁히는 것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평상시의 삽입섹스에서 질구로부터 음핵이 떨어져 있음으로 해서, 페니스의 삽입 자체만으로는 음핵자극을 크게 전달하기 힘든 구조입니다. 즉 페니스로부터 거리감이 있어 음핵은 ‘저 위에’ 있는 거죠.

자신의 페니스와 몸의 각도를 최대한 좁혀야
치골과 외음부가 근접해야 음핵 자극 커져…

삽입된 상태의 남성 페니스와 보디라인의 각도는 두 개의 손가락으로 비유할 수 있습니다.엄지와 검지를 들고 벌려보십시오. 그리고 손등 쪽으로 보십시오. 두 손가락 사이엔 각도가 있잖습니까? 

엄지는 삽입된 페니스의 각도라고 생각하십시오. 검지는 보디라인입니다.(이 보디라인의 각도는 남성이 상체를 세웠을 때는 크고 엎어진 상태라면 상대적으로 작겠죠.)

이제 두 개의 각도를 좁히고자 손가락을 조정합니다. 손가락으로는 쉽게 조절이 될 것입니다. 말하자면 이 두 개의 손가락 사이에 지금 음핵이 있는 것입니다. 


남성은 이 각도를 좁혀가게 되면, 음핵에 좀 더 치골 및 바디라인이 근접해서 자극하기 쉽게 됩니다. 이런 바디라인의 변화를 삽입 상태에서 만들어 놓고 하는 것입니다. 남성은 주저앉듯이 하거나 상체를 수그리거나 하여 자신의 아랫배나 치골 정도를 여성의 음핵에 더 근접시킬 수 있는 구조입니다.

초근접 밀착 ‘러브라인’

다음은 페니스 뿌리가 최대한 근접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흔히 남성들은 페니스를 왕복운동 하며 들락날락 하는 데만 신경 쓸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남성들이 이런 식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사실은 음핵자극을 더 보태려면 이런 식의 움직임은 전혀 아닙니다.

오히려 기본은 여성의 음핵 및 외음부에 남성의 몸이 붙는 것이며 붙은 채로 뭔가 추가로 움직이는 것이 그 다음입니다. 

남성이 뻔질나게 왕복운동 하는 것보단 음핵에 근접해 있는 게 더 자극이 갑니다. 사실 젊은 남성일수록 자꾸만 떨어져서 가열 찬 왕복운동을 하려는 욕구가 있겠으나 만약에 특별히 자극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이것과 반대로 하면 되는 겁니다. 

자극이 수시로 있는 것은 음핵을 더 자주 건드리는 것이며 왕복운동만 뻔질나게 하면 이게 어렵다는 것이죠. 페니스가 들락날락하면서 양소음순을 건드려 음핵에 간접자극이 가는 구조이지만 이 정도는 대개 ‘택도없는’ 자극량일 뿐이란 걸 알고 계십시오.

오르가즘을 느끼는 소수의 여성들의 오르가슴을 느낄 상태의 행동을 관찰해보면 남성에게 아랫도리를 딱 붙이고 용을 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여성의 오르가즘 순간엔 서로의 아랫도리가 떨어져 있는 방향이 대개 아닙니다. 이렇게 몸을 딱 붙이면 서로의 치골과 외음부가 밀착되고 음핵에 대한 자극을 갖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서 볼 수 있듯이 남성이 멀찍이 몸이 떨어져서 피스톤운동을 시종일관 하게 되면 여성에게 오르가즘을 안겨주기는 쉽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몸 전체가 아니라면 아랫도리라도 서로 밀착한 상태여야 여성이 아랫도리에 힘을 줘, 오르가슴을 갖는 원동력을 가질 수가 있다는 거죠.

삽입섹스에서 서로의 몸 전체가 페니스만 남기고 다 떨어져 있으면, 여성이 아랫도리에 용을 쓰며 힘을 주기 어려운 방향이 됩니다. 밀착해야 살아남습니다! 

 

<밤일의 달인 이영기 소장은?>

 

이영기 소장은 현재 ‘발렌티노’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소위 섹스의 달인이다. 지난 20년간 3천 권의 성 관련 서적을 탐독하며 남성의 삽입 테크닉과 섹스 메커니즘에 대해 연구했다. 또 1천여 명의 여성과 20년간 하루 두 시간씩 실전 섹스를 경험하며 약 1만5천 시간을 섹스에 투자해 자신만의 다양한 섹스 기술을 완성했다. 이러한 이론과 실전 연마를 바탕으로 <스포츠서울>, <일간스포츠>, <한국일보> 등에 성 칼럼을 연재하고 틈틈이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일요시사>에 이번에 연재하는 <섹스의 기술>에서는 그동안 유일무이했던 남성 삽입 테크닉의 세계를 공개한다. 이 소장의 실습을 통한 연구 자료는 발렌티노 남성테크닉연구소 블로그(http://blog.naver.com/fairan2)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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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가 뭐죠?” MZ가 바꾼 추석 풍경

“차례가 뭐죠?” MZ가 바꾼 추석 풍경

[일요시사 취재1팀] 안예리 기자 = 우리에게 추석은 차례를 지내거나 귀향을 하는 것이 익숙한 명절이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명절을 보내는 방식이 크게 달라졌다. 특히 차례를 지내는 비중은 줄어들고 MZ세대를 중심으로 긴 연휴를 활용한 여행, 단기 아르바이트, 자기계발 등을 하는 것이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추석에 차례를 지내겠다고 응답한 비율은 40%대 초반에 그쳤다. 절반 이상은 차례를 지내지 않겠다고 답한 것이다. 불과 한 세대 전만 해도 당연하게 여겨지던 차례와 제사가 더 이상 필수가 아니게 된 셈이다. 알바 우선 통계청 조사에서도 명절 의례를 간소화하거나 아예 하지 않는 가정이 해마다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차례를 지내는 대신 긴 연휴를 여행으로 보내려는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했다. 한국인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여행 중개 플랫폼 스카이스캐너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약 77%가 이번 추석 연휴에 여행 계획을 세웠다고 응답했다. 특히 해외여행 비중이 크게 늘었다. 10년 전 대비 명절 여행에 긍정적인 인식이 37%에서 70%로 2배 가까이 상승했다.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추석 연휴 기간 인기 여행지는 일본(43.1%)이 1위였고, 이어 베트남(13.2%), 중국(9.6%), 태국(7.5%), 대만(6.2%) 순이었다. 도시별로는 일본 후쿠오카(20.2%)가 가장 높은 검색 비율을 기록했으며, 오사카(18.3%), 도쿄(15.4%), 방콕(8.9%), 타이베이(8.0%)가 뒤를 이었다. 여행을 가지 않고 명절 연휴를 일터에서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긴 연휴를 활용해 “돈을 벌겠다”는 사람들이 늘면서 단기 아르바이트 수요도 급증했다. 당근마켓과 같은 알바 커뮤니티와 플랫폼에는 “추석 알바 구합니다”라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한 20대 청년은 “쉬는 날이 길어 잠깐이라도 일을 하려 한다”고 밝혔고, 한 대학생은 “여행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선물세트 포장 알바에 지원했다”고 말했다. 특히 명절 기간에는 업무강도가 높아 평균 시급의 1.5배를 지급하는 경우가 많다. 평상시에 근무할 때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많은 청년들이 명절 시즌 알바를 노리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 맞춰 구인·구직 플랫폼들은 ‘추석 알바 채용관’을 운영하며 수요를 모으고 있다. 백화점과 대형 마트, 도·소매점과 전통시장에서 단기 인력을 모집하고, 선물용 고기·과일 세트 포장, 택배 상·하차, 진열·판매 등의 일자리가 집중적으로 생겨났다. 절반 이상 “안 지내요” 77%가 여행 계획 세워 지난해 추석 구인 구직 사이트 알바천국 조사에서는 응답자 중 절반 이상(53.9%)이 단기 용돈 벌이를 위해, 22.2%는 고물가로 인한 지출 부담 때문에, 18.2%는 여행 경비나 등록금 등 목돈 마련을 위해 명절 알바를 계획했다고 답했다. 이는 명절을 단순히 휴식 시간으로 보내지 않고, 생계와 목표 달성을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음을 보여준다. 집에 머무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자기계발하며 추석 나기’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혼자 추석을 보내는 일명 ‘혼추족’ 중에는 독서나 온라인 강의, 어학 공부, 자격증 준비 등에 연휴를 투자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스터디 카페와 도서관을 찾는 이용객이 증가했다는 조사도 나왔다. 일부 출판사나 문화 기획사에서는 명절 연휴에 맞춰 북콘서트 같은 행사를 열기도 했다. 명절이 휴식 기간만이 아닌 스스로를 계발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 같은 양상은 가족 모임에도 영향을 받았다. MZ세대는 가족·친척 모임을 스트레스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 한 청년은 “친척들과 모이면 취업·결혼 얘기 등으로 잔소리를 들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느니 차라리 그 시간에 자기계발을 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고 말했다. 과거처럼 친척 모임에 시간을 할애하기보다, 필요한 경우에만 가족을 만나고 나머지 시간에는 개인활동에 집중하는 방식이다. 연휴를 도심에서 보내는 ‘혼추족’을 겨냥해 유통·외식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수도권 맛집 가이드, 추석맞이 전시·공연, 집콕형 OTT·게임 프로모션 등이 대표적이다. 편의점과 HMR(가정 간편식) 업체는 명절 한정 도시락·한상 차림 제품을 늘리고, 명절 기간 반값·카드 제휴 할인 등 단기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추석 선물 시장도 과거와는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예전에는 굴비·한우·고급 과일 세트 등 전통 품목이 중심이었지만, 최근에는 실속형·소포장 선물세트가 늘었다. 대표적으로 대형마트에서는 고급 커피·차 세트, 수제 디저트처럼 가볍게 주고받을 수 있는 소포장 구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과 자기계발이 더 유익해” 명절 스트레스 가족 모임 불참 온라인몰에서는 올리브 오일, 참기름, 견과류, 꿀 등 건강 지향 소품목 세트가 매출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실속형·소포장 선물을 찾는 배경에는 고물가 부담과 1~2인 가구 증가가 있다. 소비자들은 예전처럼 고가 선물을 준비하기보다, 실용적이고 보관이 편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을 보인다. 또 명절을 함께 보내는 가족 규모가 줄면서 필요한 양만큼만 담긴 선물세트가 ‘부담 없는 선택’으로 자리 잡았다. 가격 대비 효용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층도 이 같은 흐름을 이끌고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 판매는 전년 추석 대비 두 배 이상 늘었고, 온라인몰도 같은 기간 선물세트 매출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편의점 앱을 통한 선물세트 매출은 연중 대비 100% 이상 신장세가 관측됐고,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선물하기 거래액도 두 자릿수 증가를 이어가고 있다. 마켓컬리는 추석 기간 한시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하며 홍삼·화장품 등 선물 품목을 확장했다. 명절 식문화 자체도 간편화 된 흐름이 뚜렷하다. 1인 가구 1012만명, 2인 가구 600만명으로 소규모 가구가 크게 늘어난 가운데, 대형마트의 간편 차례상 매출은 최근 3년 연속 증가했다. 편의점의 냉장·냉동 HMR 매출은 두 자릿수 증가했고, 명절 한정 도시락은 1인 가구 밀집 상권에서 판매 비중이 높았다. 이번 추석에도 이런 흐름에 맞춰 대형 마트는 간편 차례상·냉동 밀키트 대형 할인전을, 편의점 4사는 명절 도시락 출시와 제휴 할인행사를 연달아 내놓고 있다. 밀키트와 같은 간편식의 수요가 증가한 데에는 물가 상승이 영향을 미쳤다. 소비자 설문에선 추석 전체 지출 예산이 평균 71만2000원으로 전년 대비 26%가량 늘었다는 응답이 나왔다. 지출 중에는 부모 용돈·선물 비중이 절반을 웃돌았고, 차례상 비용·내식 비용도 적지 않았다. 품목별로 과일·수산물·햅쌀·송편 등의 차례상 음식 가격 부담이 커지면서, 수입 축산물 고려 비율도 늘었다. 이 때문에 “차례상 형식을 간소화하자”는 분위기가 형성됐다. 선택의 시대 추석을 준비하는 한 30대 가정주부는 “지금은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차례를 안 지내거나 설에 한 번만 지내는 집이 많다. 고물가 시대에 음식을 다 준비하는 것은 부담되는 것 같다. 그런 형식적인 것은 간소화하더라도 차례를 지내는 행위에 의미가 있으니 상관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imsharp@ilyosi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