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의 달인’이 공개하는 밤의 테크닉 ⑤삽입성교의 딜레마

  • 이영기 fairan2@naver.com
  • 등록 2012.05.10 12:55:19
  • 호수 116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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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강하게, 더 빨리, 더 깊게” 외치는 이유는…

[일요시사=이영기 소장] 안녕하십니까. <일요시사> 독자여러분! 저는 세계유일의 남성삽입테크닉(본게임) 전문가로서, 성교 중에 여성의 질 안에서 일어나는 물리적인 메커니즘을 오랫동안 연구하고, 기술적으로 연마해온 사람입니다. 앞으로 이 연재란을 통해 성교테크닉 적으로 저는 크게 3레벨로 나눠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초보-중급-고급 및 자궁섹스기술에 대해 조명하고자 합니다. 테크닉에 관심 있는 남성은 앞으로 이 연재를 꾸준히 보신다면, 아마도 초급부터 고급테크닉 까지를 조금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남성분들이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사항들로써, “이렇게만 하면 성교에 실패란 없다”라고 할 만한 것들을 아래에 꼽아봤습니다.

1. 전희에 충실하면 결국 높은 점수가 나온다
1-1. 전희시 애무법·성감대
2. 최소한의 성감대 대화로 상대를 알고하기
3. 첫 삽입은 얕게 넣어서 진행 후 2-3단계로 하는 게 좋다
4. 평균이상의 페니스 길이라면, 성교 중 깊은 삽입에 대한 욕구를 자제하는 게 좋다
5. 끝에 가서 찌르지 않기-여자가 싫어하고 배 아파한다
6. 쎄게 들이받지 않기-물 흐르듯이 하는 피스톤이 정답
7. 빠르고 강한, 몰아치는 피스톤운동은 막판에나 한다

 

남성테크닉의 세계, 그 다섯 번째 시간입니다. 현재 이 시리즈의 본격적인 디테일한 삽입테크닉에 들어가기에 앞서 섹스의 기초를 닦고 있는 중입니다만, 오늘은 남성들이 착각하기 쉬운 삽입성교의 딜레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D’한 자세 피해야

남성들은 기본적으로 삽입욕구가 강합니다. 게다가 깊은 삽입욕구가 강합니다. 남성 삽입성교의 딜레마 중 하나는 바로 이것에서 비롯됩니다. 여성들 중에 깊은 삽입을 원하는 여성이 소수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이 소수의 여성들은 주로 애를 낳은 경험이 있는 나이 있는 여성들로서 이런 깊은 삽입을 즐기는 소수에 해당합니다. 


결과적으로 딱히 깊은 삽입을 선호하지 않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이 언제 갑자기 깊게 찌를지 모른다는 막연한 긴장을 가질 수도 있는데, 이것은 성교에 집중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특히 여성은 남성페니스가 깊게 들어오는 정상위에서의 굴곡위 류(여성의 허벅지를 뒤로 젖히는 자세들)와 후배위, 여성이 모로 누운 옆 자세 류에서 더 긴장하며 경계할 수 있습니다. 

짧지 않은 페니스를 갖고 있는 남성들은 누구나 이런 경험들, 예를 들면 여성이 경계하거나 깊은 삽입을 못하게 단속하는 제스처 등이 한번 쯤은 있었을 겁니다. 

여성이 성교 중에 행여나 긴장을 해야 하는 상황이나 경계를 해야 한다면, 결과적으로 성교집중에 방해되지 않을까요? 그것은 높은 퀼리티의 섹스가 여성이 얼마나 성교에 집중하느냐에 따라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런 깊은 삽입욕구 말고도 여성에게 과하게 체중을 실어서 여성을 힘들게 하는 것 등이 있겠습니다. 이럴 때는 남성 자신이 좀 더 힘들더라도 체중을 많이 싣지 말아야 하겠죠? 여성이 성교자극에 취해 지치는 게 아니라 체중에 힘들어서 지치면 안 되니까요. 

높은 퀼리티의 섹스는 여성의 집중도에 달렸다!
교감과 소통이 가장 중요 “섹스와 포르노 달라야”

그러나 안타깝게도 상당수의 섹스에서는 제가 볼 때는, 여성이 행위 중 내내 불편하고 힘든 ‘3D’한 자세에서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며 힘들어 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성교 내내 정상위에서 여성이 갈매기처럼 무릎을 허공에 들고 쩍 벌리고 흔히 하는데요. 이거 남성 본인이 자세를 취해 보십시오. 얼마나 힘든지. 또 이런 자세로만 자주 섹스를 하게 되면 여성의 관절과 엉덩이 꼬리뼈, 허리에 무리가 갈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반인들의 패턴은 어쩌다가 몰·셀카 같은 걸 집중적으로 보면 잘 나옵니다. 거의 하는 패턴들이 대동소이 합니다. 여성들의 자세도 거의 똑같고, 피스톤운동도 젊으나 중년이나 빠르게 하는 것도 똑같고요. 

이참에 한번 되돌아볼까요? 여러분은 얼마나 여성을 성교에 집중할 수 있게 배려하십니까?

부드러운 걸 원해~

다음은 세게 박기와 끝을 찌르는 동작에 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남성들의 섹스 중 피스톤운동을 보편적으로 관찰해 보면, 포르노에서나 나올법한 세게 박기(?)와 함께 (질 끝에 닿을 본능적인 욕구에) 피스톤 전진시, 끝에 가서 힘줘 찌르기를 합니다. 

이런 것들은 기본적으로 남성들이 포르노에서 무의식적 영향을 대개 받았기 때문입니다.사실 많은 남성들을 봐왔지만 놀랄 정도로 그들은 포르노의 영향을 직·간접적으로, 그리고 무의식적으로 받고 있었습니다. 

포르노에서는 남녀가 행위 중에 교감을 많이 가지며 성교 중 이런저런 의사표시 및 그에 대화를 많이 가지면서, 느긋하게 즐기는 고 퀼리티의 섹스와는 정반대의 성교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들 성인AV들은 그런 루즈함과 여유보다는 자극적인 걸 보여줘야만이 살아남는 숙명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일반인들의 섹스는 포르노 같기보다는 보다 서로가 친밀하고 밀착해서 교감하며 진행해야 더 좋은 섹스 퀄리티가 만들어 집니다. 여성은 기본적으로 교감과 소통과 대화를 선호하는 분들이기 때문에도 그렇습니다.

섹스를 욕구해소 차원에서 접근하는 남성 자신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피스톤운동 중에 ‘세게 박기’와 ‘끝에 가서 힘줘 찌르기’는 지양해야 합니다. 이것은 남성적인 파워를 과시하려 하는 것이지만, 여성들은 보다 부드러운 걸 사실 원합니다.

여성들이 어떨 때 보면 섹스 중에 더 세게 박기를 원한다구요? 더 깊이 박기를 원한다구요? 천만에요. 그 원인을 찾아 들어간다면, 여러분이 빠르고 강한 피스톤운동으로 질벽을 스치듯 해왔기 때문입니다. 

이런 스치듯 하는 피스톤운동은 아무리 빨리하고 강하게 해도 질속의 미끌미끌한 애액(러브 쥬스 등 질내 혼합 분비물)덕분에 미끄러져서 질(벽)과의 묵직한 마찰이 되기보다는 미끄러지는 것처럼 되기 때문입니다.

이제, 왜 여러분이 그 긴 페니스로 강하게 빠른 파워풀한 피스톤운동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노동력만큼 마찰과 여성의 반응이 시원찮게 나오고, “더 강하게, 더 빨리, 더 깊게”를 외치는지에 대한 원인을 아셨습니까? 스치듯 빠르게 하면 자극과 깊이 면에서도 웬만해선 해결이 안 납니다. 여성 입장에선 감질 나는 운동이랄 수 있습니다.


남성이 위에서 짓누르고 강하게 여성의 몸을 밀어대고 부닥치고 하니까 여성이 놀라서, 마치 포르노에서처럼 여성 입에서 소리가 더 크게 나는 것이지 실제 자극을 느꼈다고 보긴 어렵습니다. 

진정한 여성자극은 그런 요소들을 빼고, 순전히 질 내 자극만으로 여성으로 하여금 신음소리를 내게 해야 합니다. 그런 게 진짜 신음소리죠. 그때의 신음소리는 다릅니다. 

이번시간에 꼭 기억해 두어야 할 것은 머물러야 질 벽과 친해지고 묵직하게 누를 수 있고, 강한 자극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그럼 어떻게 움직일 것인가에 대해 논하겠습니다.

 

<밤일의 달인 이영기 소장은?>


이영기 소장은 현재 ‘발렌티노’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소위 섹스의 달인이다. 지난 20년간 3천 권의 성 관련 서적을 탐독하며 남성의 삽입 테크닉과 섹스 메커니즘에 대해 연구했다. 또 1천여 명의 여성과 20년간 하루 두 시간씩 실전 섹스를 경험하며 약 1만5천 시간을 섹스에 투자해 자신만의 다양한 섹스 기술을 완성했다. 이러한 이론과 실전 연마를 바탕으로 스포츠서울, 일간스포츠, 한국일보에 성 칼럼을 연재하고 틈틈이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일요시사에 이번에 연재하는 <섹스의 기술>에서는 그동안 유일무이했던 남성 삽입 테크닉의 세계를 공개한다. 이 소장의 실습을 통한 연구 자료는 발렌티노남성테크닉연구소 블로그(http://blog.naver.com/fairan2)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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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가 뭐죠?” MZ가 바꾼 추석 풍경

“차례가 뭐죠?” MZ가 바꾼 추석 풍경

[일요시사 취재1팀] 안예리 기자 = 우리에게 추석은 차례를 지내거나 귀향을 하는 것이 익숙한 명절이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명절을 보내는 방식이 크게 달라졌다. 특히 차례를 지내는 비중은 줄어들고 MZ세대를 중심으로 긴 연휴를 활용한 여행, 단기 아르바이트, 자기계발 등을 하는 것이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추석에 차례를 지내겠다고 응답한 비율은 40%대 초반에 그쳤다. 절반 이상은 차례를 지내지 않겠다고 답한 것이다. 불과 한 세대 전만 해도 당연하게 여겨지던 차례와 제사가 더 이상 필수가 아니게 된 셈이다. 알바 우선 통계청 조사에서도 명절 의례를 간소화하거나 아예 하지 않는 가정이 해마다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차례를 지내는 대신 긴 연휴를 여행으로 보내려는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했다. 한국인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여행 중개 플랫폼 스카이스캐너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약 77%가 이번 추석 연휴에 여행 계획을 세웠다고 응답했다. 특히 해외여행 비중이 크게 늘었다. 10년 전 대비 명절 여행에 긍정적인 인식이 37%에서 70%로 2배 가까이 상승했다.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추석 연휴 기간 인기 여행지는 일본(43.1%)이 1위였고, 이어 베트남(13.2%), 중국(9.6%), 태국(7.5%), 대만(6.2%) 순이었다. 도시별로는 일본 후쿠오카(20.2%)가 가장 높은 검색 비율을 기록했으며, 오사카(18.3%), 도쿄(15.4%), 방콕(8.9%), 타이베이(8.0%)가 뒤를 이었다. 여행을 가지 않고 명절 연휴를 일터에서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긴 연휴를 활용해 “돈을 벌겠다”는 사람들이 늘면서 단기 아르바이트 수요도 급증했다. 당근마켓과 같은 알바 커뮤니티와 플랫폼에는 “추석 알바 구합니다”라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한 20대 청년은 “쉬는 날이 길어 잠깐이라도 일을 하려 한다”고 밝혔고, 한 대학생은 “여행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선물세트 포장 알바에 지원했다”고 말했다. 특히 명절 기간에는 업무강도가 높아 평균 시급의 1.5배를 지급하는 경우가 많다. 평상시에 근무할 때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많은 청년들이 명절 시즌 알바를 노리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 맞춰 구인·구직 플랫폼들은 ‘추석 알바 채용관’을 운영하며 수요를 모으고 있다. 백화점과 대형 마트, 도·소매점과 전통시장에서 단기 인력을 모집하고, 선물용 고기·과일 세트 포장, 택배 상·하차, 진열·판매 등의 일자리가 집중적으로 생겨났다. 절반 이상 “안 지내요” 77%가 여행 계획 세워 지난해 추석 구인 구직 사이트 알바천국 조사에서는 응답자 중 절반 이상(53.9%)이 단기 용돈 벌이를 위해, 22.2%는 고물가로 인한 지출 부담 때문에, 18.2%는 여행 경비나 등록금 등 목돈 마련을 위해 명절 알바를 계획했다고 답했다. 이는 명절을 단순히 휴식 시간으로 보내지 않고, 생계와 목표 달성을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음을 보여준다. 집에 머무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자기계발하며 추석 나기’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혼자 추석을 보내는 일명 ‘혼추족’ 중에는 독서나 온라인 강의, 어학 공부, 자격증 준비 등에 연휴를 투자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스터디 카페와 도서관을 찾는 이용객이 증가했다는 조사도 나왔다. 일부 출판사나 문화 기획사에서는 명절 연휴에 맞춰 북콘서트 같은 행사를 열기도 했다. 명절이 휴식 기간만이 아닌 스스로를 계발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 같은 양상은 가족 모임에도 영향을 받았다. MZ세대는 가족·친척 모임을 스트레스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 한 청년은 “친척들과 모이면 취업·결혼 얘기 등으로 잔소리를 들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느니 차라리 그 시간에 자기계발을 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고 말했다. 과거처럼 친척 모임에 시간을 할애하기보다, 필요한 경우에만 가족을 만나고 나머지 시간에는 개인활동에 집중하는 방식이다. 연휴를 도심에서 보내는 ‘혼추족’을 겨냥해 유통·외식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수도권 맛집 가이드, 추석맞이 전시·공연, 집콕형 OTT·게임 프로모션 등이 대표적이다. 편의점과 HMR(가정 간편식) 업체는 명절 한정 도시락·한상 차림 제품을 늘리고, 명절 기간 반값·카드 제휴 할인 등 단기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추석 선물 시장도 과거와는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예전에는 굴비·한우·고급 과일 세트 등 전통 품목이 중심이었지만, 최근에는 실속형·소포장 선물세트가 늘었다. 대표적으로 대형마트에서는 고급 커피·차 세트, 수제 디저트처럼 가볍게 주고받을 수 있는 소포장 구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과 자기계발이 더 유익해” 명절 스트레스 가족 모임 불참 온라인몰에서는 올리브 오일, 참기름, 견과류, 꿀 등 건강 지향 소품목 세트가 매출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실속형·소포장 선물을 찾는 배경에는 고물가 부담과 1~2인 가구 증가가 있다. 소비자들은 예전처럼 고가 선물을 준비하기보다, 실용적이고 보관이 편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을 보인다. 또 명절을 함께 보내는 가족 규모가 줄면서 필요한 양만큼만 담긴 선물세트가 ‘부담 없는 선택’으로 자리 잡았다. 가격 대비 효용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층도 이 같은 흐름을 이끌고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 판매는 전년 추석 대비 두 배 이상 늘었고, 온라인몰도 같은 기간 선물세트 매출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편의점 앱을 통한 선물세트 매출은 연중 대비 100% 이상 신장세가 관측됐고,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선물하기 거래액도 두 자릿수 증가를 이어가고 있다. 마켓컬리는 추석 기간 한시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하며 홍삼·화장품 등 선물 품목을 확장했다. 명절 식문화 자체도 간편화 된 흐름이 뚜렷하다. 1인 가구 1012만명, 2인 가구 600만명으로 소규모 가구가 크게 늘어난 가운데, 대형마트의 간편 차례상 매출은 최근 3년 연속 증가했다. 편의점의 냉장·냉동 HMR 매출은 두 자릿수 증가했고, 명절 한정 도시락은 1인 가구 밀집 상권에서 판매 비중이 높았다. 이번 추석에도 이런 흐름에 맞춰 대형 마트는 간편 차례상·냉동 밀키트 대형 할인전을, 편의점 4사는 명절 도시락 출시와 제휴 할인행사를 연달아 내놓고 있다. 밀키트와 같은 간편식의 수요가 증가한 데에는 물가 상승이 영향을 미쳤다. 소비자 설문에선 추석 전체 지출 예산이 평균 71만2000원으로 전년 대비 26%가량 늘었다는 응답이 나왔다. 지출 중에는 부모 용돈·선물 비중이 절반을 웃돌았고, 차례상 비용·내식 비용도 적지 않았다. 품목별로 과일·수산물·햅쌀·송편 등의 차례상 음식 가격 부담이 커지면서, 수입 축산물 고려 비율도 늘었다. 이 때문에 “차례상 형식을 간소화하자”는 분위기가 형성됐다. 선택의 시대 추석을 준비하는 한 30대 가정주부는 “지금은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차례를 안 지내거나 설에 한 번만 지내는 집이 많다. 고물가 시대에 음식을 다 준비하는 것은 부담되는 것 같다. 그런 형식적인 것은 간소화하더라도 차례를 지내는 행위에 의미가 있으니 상관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imsharp@ilyosi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