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BBQ(회장 윤홍근)가 지난 23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과 보냉컵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치킨세트 가격에 상당하는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 BBQ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단, 일부 매장 제외)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검정색, 빨강색, 보라색의 3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제작됐다. 넉넉한 공간(25*24*18cm)과 뛰어난 단열로 수납력(캔맥주 6개 보관 가능)과 실용성을 갖췄다.
또, 근교 나들이용 도시락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보냉컵은 검정색, 흰색 2가지 컬러로 제작됐으며, 적당한 용량(350ml)과 2중 진공구조로 뛰어난 온도 유지력을 가져 얼음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유지해야 하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꼭 필요한 제품이다.
백영호 BBQ 대표이사는 “이번 보냉백과 보냉컵 사은품 선물 프로모션은 주문 고객을 늘려 패밀리(가맹점)들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패밀리 부담 제로(0)의 상생 프로모션의 일환”이라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유를 사용해 맛있고 건강한 BBQ치킨을 먹고, 선물 받은 사은 아이템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 및 피크닉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6일‘BBQ 패밀리타운점’ 매장서 게릴라로 진행된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은 많은 소비자들이 BBQ 매장을 찾으며 조기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BQ 홈페이지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