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에서는 오는 2월28일까지 오리지널 중국 본토 셰프의 정통 광동요리 축제를 선보인다. 다년간 중국 유명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에서 경험을 쌓은 세 명의 중국인 셰프의 30여 가지 정통 광동 요리와 중국 고급 와인 장유-제바이나를 맛볼 수 있다. 간장 소스 맛의 베이컨과 새우 관자요리, 키위로 맛을 더한 브로콜리와 소고기, 마늘향 칠리 소스의 광어 튀김, 해산물과 두부 야채로 맛을 낸 팔진 두부, 매콤한 마늘맛과 생강향의 닭고기, 검은콩으로 맛을 낸 왕새우, 청경채, 표고버섯, 두부로 만든 홍소두부, 돈 등심 송이버섯 등 다양한 핫 디쉬와 딤섬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직접 요리해 제공하는 여덟 가지 딤섬 요리를 비롯해 해선 완자탕, 관자 해선탕 등 다섯 가지 수프, 코코넛 타트, 대나무잎 찹쌀병 등 다채로운 디저트 요리까지 광동 지방을 대표하는 음식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광동 요리 시크릿 레시피 쿠킹 클래스가 마련되어 광동요리를 오리지널 중국인 셰프에게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격 점심 5만8000원, 저녁 6만5000원. 광동 요리 쿠킹 클래스 1인 참가비 7만6200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파티 메이트 서비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파티 메이트 서비스’를 기획했다. 호텔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 모두가 7만원의 추가 비용을 내면 이용할 수 있으며 파티를 위한 풍선 장식, 코믹 가발과 안경, 휴대용 거짓말 탐지기 등 파티를 위한 소품을 함께 제공한다. 호텔 투숙과 함께 ‘베르사이유 특별전’ 관람이 가능한 문화와 쉼을 결합시킨 ‘마치 베르사이유 왕족처럼 윈터 패키지’와 호텔 1박과 라운지에서의 조식 그리고 버블 배스와 레드 와인 등이 포함된 ‘달콤한 휴식 패키지’ 등의 객실 패키지 이용시 추가로 이용 가능하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스타셰프 특선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불란서 식당 시즌즈에서는 박효남 총주방장의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타셰프 선정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스타셰프 특선’을 2월 한 달간 선보인다. 파마산 치즈를 올린 양파와 토마토 타트, 얇게 저민 바닷가재, 송로버섯향의 아스파라거스 스프, 조갯살 라비올리, 치즈를 올려 구운 양갈비구이, 초콜릿 머랭 수플레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커피 또는 차의 요리가 코스로 준비된다. 가격 12만8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롬바르디아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는 오는 2월28일까지 이탈리아 북부의 대표 미식 지역인 롬바르디아의 전통 음식을 선보인다. 롬바르디아주는 패션과 아트의 도시 밀라노와 청정 지역인 롬바르디아 평원, 알프스 산맥을 아우르는 지역으로 고르곤졸라, 리코타 등 진한 치즈와 어린 송아지 요리 오소부코가 대표적인 요리로 알려져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코타 치즈를 채운 쇠고기 롤과 아루굴라 샐러드, 화이트 트러플 향의 오리가슴살 요리, 치즈와 다진 삼겹살을 채운 샤프란 뇨끼, 밀라노식 송아지 오소부코와 사프란 리조또 등 다양한 종류의 롬바르디아 일품요리가 마련된다. 또한 이탈리아 북부지방의 전통요리인 폴렌타도 즐길 수 있으며 파네토네 푸딩도 디저트로 선택할 수 있다. 가격 1만2000원~4만4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패밀리 런치 뷔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행복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그랜드 패밀리 런치 부페’를 선보인다. 테라스의 그랜드 패밀리 런치 부페는 토요일 오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점심 식사와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테라스 레스토랑 내에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여 식사를 마친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으로는 종이 공예, 유기농 천연 비누 만들기, 삐에로 아저씨와 요술 풍선 배우기, 레인보우 타투 등 어린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놀이가 매달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과 오후 햇살이 더해지는 테라스의 그랜드 패밀리 런치 부페에는 푸짐한 메뉴 구성과 함께 오후를 상쾌하게 깨워줄 스파클링 와인 한 잔과 어린이를 위한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된다. 매주 토요일 정오~오후 3시. 가격 어른 5만8000원, 어린이 3만원.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신입생 환영회 이벤트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조선호텔 직영 프리미엄 뷔페 비즈바즈와 오킴스 브로이하우스는 오는 3월11일까지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졸업생이나 입학생이 포함된 6인 이상 고객에게는 1인 무료 혜택은 물론, 무제한으로 소프트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한하며 졸업증명서 또는 입학통지서를 지참해야 한다. 가격 점심 4만8000원, 저녁 6만1000원. 또한 신입사원, 대학신입생 등 환영회를 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1인당 2만원으로 무제한의 맥주와 막걸리, 해물 파전, 두부 김치 그리고 안주 2종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주량 센 참가자로 인해 초과되는 비용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신입생 환영회 패키지는 35인 이상 가능하며 사전 예약에 한한다. 한편 비즈바즈에서는 오는 3월2일까지 홍콩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리, 닭, 돼지 등 홍콩식으로 바삭하게 구운 바비큐를 비롯해 한식, 일식, 양식 등 100여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