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용
남·1983년 10월16일 인시생
문> 아직까지 정착하지 못하고 여러 직장을 전전하며 모은 돈도 없고 사생활도 문란하며 아직 결혼도 못 했습니다. 저의 평생 진로는 어떻게 되며, 배우자는 언제 만나게 될까요?
답> 귀하는 운의 변화가 매우 심해 아직까지 정착하지 못했지만 끈기가 부족하여 준비된 것이 없는 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취미는 다양하나 어떤 취미도 못 살리는 잘못된 생활 습관도 문제입니다. 쉽고 편안하게 살아가려는 생각부터 고치세요. 인테리어, 실내 장식, 조각 등이 귀하의 천직이니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적 소질과 기지를 살려 한 곳에 집중하세요. 끝은 시작만큼 중요하므로 항상 끝을 맺는 습관을 기르세요. 향후 2년 과정으로 성공의 준비를 완성하고 불운에서 완전히 벗어납니다. 결혼은 내년에 성혼으로 현모양처를 만나게 되며 소띠 중에 있고 8월생은 피하도록 하세요.
유정미
여·1976년 11월18일 인시생
문> 두 번의 이혼 후 삶에 지쳐 꿈도 희망도 없이 좌절과 슬픔만 남아 있어요. 이대로 인생을 마치게 되는 건지 정말 모든 것이 암담하고 답답한 마음입니다.
답> 불행한 운명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자의성이 아니고 타의성 불행이니 혼자 산다면 정상은 유지하나 가정을 이루면 상대로 인해 모든 것을 잃습니다. 귀하의 운명에 가정이라는 존재가 없습니다. 미래를 독신으로 지키고 한길을 가세요. 세운과 인연이 없어 어느 곳에도 정착하지 못하며 거부와 배신뿐입니다. 속세를 떠나 종교 속에 사세요. 진리를 전달하고 선행과 벗하고 득도하여 만인의 우상이 되는 길이 귀하의 숙명입니다. 성격이 곧고 합리적이며 정이 많고 베풀고 나눔을 좋아하는 성격도 도형과 인연을 맺게 될 천부적 기질입니다. 이제 모두 털어 버리고 가볍게 진행하세요.
고경익
남·1978년 3월4일 사시생
문> 한때 주식 투자의 성공으로 생활의 안정을 찾았으나 지금은 주식으로 전부 잃었습니다. 현재 운전직으로 어렵게 생계는 해결되나 빚에 쫓겨 해외 도피를 생각 중인데 길이 있을까요?
답> 귀하는 주식 투자뿐만이 아니라 일반 잡기 등 사행놀이 쪽은 일체 맞지 않아서 패가망신을 면하지 못합니다. 한때의 성공은 일시적인 큰 운이었을 뿐 주어진 재복이 많지 않아서 횡재의 행운은 앞으로는 결코 없습니다. 귀하는 작은 그릇이니 지금의 적은 수입으로도 만족해야 합니다. 채무 해결은 앞으로 5년이 걸리며 올해 절반의 경감으로 부담을 다소 덜게 되나 5년까지는 삶의 제일 큰 과제로 이어집니다. 해외로 도피하면 미래에 더 큰 불행을 자초하게 돼 이중으로 고통을 겪게 됩니다. 2년 후 직장에서 자영업으로 발전하게 돼 일단은 생활의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구나 부자재 유통 업종에서 길이 열립니다.
정운희
여·1984년 8월8일 신시생
문> 지금 국가고시를 준비하고 있으나 부모님의 암투병과 경제적 압박 등으로 목이 조여오고 있습니다. 이쯤에서 빨리 포기하고 일선에 나가서 돈을 벌어야 하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답> 지금까지의 선택은 아주 잘 했습니다. 그러나 운명은 과정보다 결과로서 지금부터가 매우 중요하며 끝을 보고 말겠다는 굳은 결심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전투에 나가기 전 만반의 준비가 있어야 하듯이 지금 귀하의 경우 경제 문제와 환경의 압박에 굴복하게 되면 안 됩니다. 그리고 강한 운기가 함께해서 스스로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행운의 여신은 눈앞에 와있으며 남은 시간은 아주 짧습니다. 내년에 시험 합격은 물론 경제적인 통로도 동시에 활짝 열립니다. 귀하는 성격이 곧고 집념이 강하나 자존심이 강한 것이 문제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도움을 청하고 의견을 전달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