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투온, 고품질·합리적 가격으로 인기몰이

2012.08.27 14:16:15 호수 0호

종합 외식기업 원앤원(주)이 론칭한 커피전문점 ‘커피에투온’(www.coffee-attoon.co.kr)이 착한 가격에 좋은 커피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피에투온에서는 고객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커피와 홈메이드 방식의 신선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가장 대중적인 커피인 아메리카노를 ‘진한맛(dark)’과 ‘순한맛(mild)’으로 구분해 판매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고,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리미엄 커피시장의 내로라하는 브랜드 커피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가장 큰 인기를 끄는 메뉴는 테이크아웃 손님들에 한해 판매하는 커피와 스콘의 세트 메뉴. 최상급 단종 원두를 사용한 브루어커피와 매장에서 직접 구워낸 플레인 스콘의 세트 가격은 2000원으로 이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고 깊은 맛의 커피와 고소하고 담백한 스콘의 조화가 일품이다.

녹차빙수와 팥빙수를 테이크아웃 커피 ‘그란데’ 사이즈에 넣어주는 컵빙수(2800원)와 설탕 대신 천연 펄슈거를 넣어 반죽한 도우(dough)를 매장에서 직접 굽는 와플(2200원)도 히트 메뉴다. 녹차빙수는 쌉쌀한 맛의 녹차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팥, 찹쌀떡, 바닐라 아이스크림, 호두 등을 넣어 조합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의 깊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와 치즈케익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다.

한편 커피에투온 창업비용은 점포 임차료를 제외하고 가맹비, 인테리어, 각종 집기 등을 포함해 50㎡ 매장 기준 8500만원 정도로 20호점까지 가맹금 전액 면제, 인테리어 비용 20% 지원 등의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