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주연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일정은?

2019.12.16 09:59:40 호수 1249호

▲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사진 : tvN ‘사랑의 불시착’)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극비 로맨스'다.

특히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조합은 82년생 동갑내기로 열애설에 휩싸일 만큼 케미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서 손예진은 “(현빈과) 인연이 있는 것 같다.”며 “여러번 함께하다보니 연기적으로 잘 맞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현빈은 “(손예진이랑)같이 작업을 하다보니까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더 보게 되고 배우로서도 더 배우고 있는 것 같다. 굉장히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거기에 대해서 자극도 받고 있는 상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열애설 때문에 조심스럽지 않냐는 질문에는 “저희는 지금 웃듯이 웃어넘겼던 일이다”며 “그리고 그게 작품을 선정하는데 어떤 영향을 미치거나 불편하거나 이랬던 점은 없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은 오늘 16일 13시 29분부터 1회, 15시 01시 2회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