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3> 박정현 ‘샹들리에’로 반전 매력…“세계서 통할 만한 역대급 노래” 호평 일색

2019.10.12 11:08:33 호수 0호

▲ 비긴어게인3 박정현 샹들리에 (사진: JTBC ‘비긴어게인3’)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가수 박정현이 <비긴어게인3>서 선보인 ‘샹들리에’로 극찬받고 있어 화제다.



11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베로나 에르베 광장서 시아의 ‘샹들리에’를 열창한 박정현과 버스킹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추운 날씨로 인해 목 컨디션을 걱정했던 박정현은 연주가 시작되자 감미로운 목소리로 ‘샹들리에’를 열창했다.

현지인들도 박정현의 목소리에 매료된 채 음악을 감상했고, 곡이 끝나자 박수갈채를 쏟아냈다.

함께 버스킹을 했던 멤버들조차도 박정현의 가창력에 깜짝 놀란 가운데 임헌일은 “평소에는 작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인”이라고 말하면서도 “그 노래를 부를 때는 거대해 보였다”고 극찬했다.

무대 위에서 작은 거인처럼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한 박정현은 김필에 대한 호감을 전하며 부끄러워했던 사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박정현은 “김필의 목소리가 너무 멋있어서 똑바로 볼 수가 없다”며 “하림이 노래하면 똑바로 쳐다볼 수 있는데 김필은 그렇지 않다. 굉장히 신비스럽고 멋진 목소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서도 공개된 가운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까지 등장하며 누리꾼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잘하는 건 알았지만 세계시장서도 통할 가공할 만한 역대급 노래였다” “역시 갓정현” “모든 노래를 자기 노래로 만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