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SKY캐슬)> 소름돋는 20회 예고, 염정아의 딸 혜나? “언니가 이상해…헛소리해”

2019.01.27 01:23:55 호수 1202호

▲ 스카이캐슬(SKY캐슬) 혜나, 염정아 (사진: JTBC 스카이캐슬(SKY캐슬))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스카이캐슬(SKY캐슬)> 20회 예고 영상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JTBC <스카이캐슬(SKY캐슬)> 19회에서는 김보라(혜나 역)의 목숨을 앗아간 진짜 범인이 공개됐다.

이날 김혜윤(예서 역) 가족의 용기 있는 고백으로 혜나를 죽인 김서형(김주영 역)이 교도소에 수감됐다.

그녀를 찾아가 “꼭 혜나를 죽여야만 했냐”며 타박한 염정아(곽미향 역). 그러나 이러한 질문에 김 씨는 “당신은 혜나와의 사망과 관련이 없는 것 같으냐”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다. 

게다가 곧 이어 공개된 <스카이캐슬(SKY캐슬)> 20회 예고 영상 속에서는 다소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카이캐슬(SKY캐슬)> 20회 예고에서는 “엄마. 혜나 언니가 이상해. 막 일어나지도 못하고 헛소리해”라는 막내딸의 말에 혜나를 찾아가는 염정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서운 꿈이라도 꾼 듯한 혜나는 염정아를 끌어안고 “엄마”라고 부르며 눈물을 쏟아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염정아의 딸이 본래 혜나였는데 예서와 뒤바뀐 것이 아니냐. 이를 혜나가 알고 있는 것 같다"는 추측까지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스카이캐슬(SKY캐슬)> 20회가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