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SE2, 추정 사진 속출…로즈골드 색상은? “사이즈도 전작보다 커”

2019.01.16 12:31:35 호수 0호

▲ 아이폰 SE2 (사진: 애플)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아이폰 SE2 공개가 임박했다는 예고가 전해지며 세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지난 11일(현지 시각) 애플 관련 잡지 <macworld>에 의하면 아이폰 SE2 공개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는 “전작인 아이폰 SE보다 10cm가량 커진 아이폰 SE2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색상은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래이 등으로 구성될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여기엔 많은 구매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즈골드 색상은 포함돼 있지 않아 일각에서는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본래 아이폰 SE2는 홈 버튼이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추정, 그러나 아이폰 X에서는 볼 수 없던 버튼을 다시 볼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한편 아이폰 SE2 공개 예고는 앞서 여러 차례 제기됐으나 수포로 돌아가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희망고문 또 시작됐다”, “사긴 살 수 있는 거냐”며 애타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아이폰 SE2로 추정되는 사진들이 속출하는 상황이지만 애플 측은 해당 제품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