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5년 만에 컴백

2018.10.04 10:07:11 호수 1186호

[일요시사 취재2팀] 박민우 기자 = 선예가 5년 만의 컴백과 셋째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지난달 22일 원더걸스 전 멤버 선예가 셋째를 임신 소식을 전한 후 5년 만의 컴백과 관련해 자신의 SNS에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라고 적었다.

지난 폴라리스 측은 21일 “추석을 앞두고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한다”며 “선예가 현재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 임신 중인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다.

활동은 출산과 산후조리를 한 뒤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혼 후 은퇴 선언
육아 전념하다 복귀

선예는 2007년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원더걸스의 리더로 데뷔한 후 ‘텔미(Tell Me)’ ‘노바디(Nobody)’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화려한 전성기를 보냈다.


활동 중 2013년 캐나다 교포이자 선교사인 제임스 박과 결혼해 이듬해 10월 큰 딸을 낳았다.

이후 2015년 7월 팀을 공식 탈퇴했고 캐나다로 거쳐를 옮겨 2016년 4월 둘째를 낳았다.

캐나다서 남편의 내조와 두 딸의 육아에 전념해왔던 선예는 지난달 폴라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복귀를 준비 중이다.

한편 선예가 계약을 한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오윤아,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 가수 한희준,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