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X김현우 결별→오영주♥이규빈 사랑 시작?… “몰랐는데 계속 나에게만”

2018.07.02 02:45:52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서 출연진들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진들은 스페셜 방송을 통해 방송이 끝난 뒤의 이야기들을 밝히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 내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임현주와 김현우는 프로그램 종영 당시 커플로 매칭 됐었지만, 현재는 관계가 소원해졌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임현주는 “방송 초반에는 김현우 오빠와 자연스럽게 만났는데 중반에 들어서면서 많은 관심을 받다 보니까 서로 부담스러워졌다”며 “그래서 잘 만나지도 못했고,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시간을 좀 가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들과는 달리 핑크빛 분위기를 과시하는 두 사람이 있었다. 그들은 바로 오영주와 이규빈.

당시 오영주는 “이규빈에게 마음이 열리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난 몰랐었는데 이규빈이 계속 나만 선택했다. 메시지도 나한테만 보냈더라”며 흔들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규빈 역시 "역전 가능성은 당연히 있다고 생각한다. 되면 좋지만 안돼도 계속 그분한테 가지 않을까"라며 언급,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았던 <하트시그널 시즌2>는 지난달 15일 종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