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2010.09.20 10:15:00 호수 0호


마이클 실버스타인·케이트 세이어 저 / 보스턴컨설팅그룹 서울사무소 역 / 비즈니스맵 펴냄 / 1만5000원



전 세계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방대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업들이 그동안 간과해왔던 여성들의 속내를 분석했다. 소비재 전문가인 저자들은 수많은 여성들이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온 탓에 스트레스와 시간 부족 및 과로에 시달린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은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아주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삶에서 만족감을 느끼게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여성의 역할과 구매력이 높아지면서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통찰력 있게 분석했다.

현재는 물론 가까운 미래에 여성의 영향력은 더욱 커질 것이며, 이러한 여성의 구매력은 경제 불황이나 경기 회복의 탈출구를 제공할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여성의 심리와 행태를 광범위하고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여성에게 주목받을 만한 대표적인 품목도 살펴본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