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11월 분양 예정

2015.11.24 17:14:21 호수 0호

[일요시사 경제2팀] 김해웅 기자 = 삼성물산이 이달 서울 은평구 녹번동 1-2구역을 재개발한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0층, 20개 동으로 총 1305세대(전용면적 59~114㎡) 규모다. 이 중 337세대가 일반 분양 물량이다.



일반 분양은 ▲59㎡TH 4가구 ▲84㎡ 328가구 ▲84㎡TH 5가구로 전 세대가 고객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TH: 테라스하우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조감도>

3호선 녹번역 초역세권 입지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서울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편의성과 교육환경,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최적의 입지다. 먼저 교통이 편리하다.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초 역세권으로 녹번역이 3분 거리다. 지하철 이용 시 종로 권역은 15분, 신사역은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4층 규모의 유치원이 들어서고, 인근에 초등학교도 개교 예정이다(2018년). 또 바로 앞에는 은평초등학교가 자리 잡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장점이다. NC백화점, CGV불광, 이마트(은평점) 등이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북한산과 연계한 조경특화 아파트

한편 단지는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입지적 특징을 살려 조경특화 아파트로 꾸며진다. 단지 내에는 건강 테마길인 ‘헬시웨이(Healthy Way)’가 조성된다. 헬시웨이는 약 2Km의 산책 코스인 힐로드와 연령대별 걷기 코스인 체력단련 코스, 시니어 코스, 주니어 코스로 만들어 진다.

또한 주 진입부에는 자연형 폭포가 조성되고, 중앙광장에는 해와 달, 별, 구름을 모티브로 한 달빛정원이 들어선다. 철쭉길과 단풍나무길, 왕벚나무길 등의 테마 길도 들어설 예정. 특히 철쭉길은 북한산 등산로 진입 산책로에 들어서, 단지와 북한산을 아우르는 조경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초역세권
북한산 자락 위치한 최적 입지

이 밖에도 바닥분수와 아쿠아놀이터, 체험형 정원인 키즈가든 팜 등 래미안 스타일 조경시설이 적용되어, 한층 만족도 높은 주거 환경을 제공된다.

일반분양 물량 100% 중소형

일반분양 전세대(337가구)는 고객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평면설계는 3Bay 판상형, 타워형, 테라스하우스 등 다양하게 공급된다.

84㎡A 타입은 3Bay 판상형 구조로 가변형 주방공간과 안방 드레스룸 등이 제공된다. 특히 주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ㄷ'자 대면형 주방이 제공된다. 84㎡C 타입은 타워형 구조로 안방과 자녀침실이 분리된 형태의 구조다. 이외에도 각각 4가구(59㎡TH), 5가구(84㎡TH), 가 공급되는 테라스하우스는 최소 36㎡에서 최대 56㎡ 크기의 테라스 면적이 추가된다.

분양관계자는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3호선 녹번역을 이용한 편리한 도심 이동이 가능한데다, 북한산 자락에 입지한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기대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단지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되며, 현재 현장 인근(녹번역 5번 출구)에 웰컴라운지(현장 홍보관)을 조성해 운영 중이다. (분양문의 : 02-745-0369)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