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테마여행 상품

2010.08.03 10:48:56 호수 0호

나만의 여행 떠나볼까!


공연·레포츠·봉사활동 등 테마 다양
젊은 남성층 그랑프리 관람 상품 인기


최근 나만의 차별화된 주제가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여행에 콘서트와 레포츠, 봉사활동까지 색다른 주제와 접목시킨 테마여행 상품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장년층을 위해 패키지 상품에 전통가요 콘서트를 접목시킨 상품에서부터 젊은 남성층 고객을 위한 싱가포르 F1 그랑프리 관람 티켓이 첨부된 상품, 방학을 맞이한 자녀를 위한 봉사체험 상품까지 바야흐로 테마여행의 시대가 열렸다.
 
여행+공연
동유럽 스테디셀러 상품인 ‘[모짜르트 디너콘서트와 볼프강 유람선] 동유럽 5박9일’ 상품은 체코와 폴란드, 슬로바키아와 헝가리, 오스트리아를 여행하며 오스트리아 호엔짤쯔부르크 성에서 모짜르트 콘서트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젊은 층과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좋다. 매주 토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269만원부터다.
장년층을 위한 공연으로는 전통가요 콘서트가 단연 인기 최고다. 지난 7월13일 일본 큐슈에서 설운도 콘서트를 볼 수 있는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해 큐슈 벳부 비콘 프라자 필하모니홀 1000석 가량을 꽉 채우며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1시간 30분 동안 큰 호응 속에 진행된 이번 공연을 통해 모두투어는 “앞으로도 기존의 패키지 상품에 다양한 테마를 접목시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여행+레포츠
여행과 묶인 레포츠가 대부분 산과 바다에 집중됐었다면 이번엔 좀 더 특별한 테마에 주목해보자. ‘[JM레포츠] 싱가포르 F1 그랑프리 관람 5일’ 상품은 대회 규모나 관중동원, 시청률 등 흥행 측면에서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로 손꼽히는 싱가포르 포뮬러원 3일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9월23일, 24일 단 이틀만 출발한다. 아울러 최고수준의 호텔인 베네시안 리조트에서 머물며 그랑프리 경기 관람을 하는‘[JM레포츠] 마카오 F3 그랑프리 베네시안 4일’ 상품도 출시돼 있다. 11월18일과 19일 출발하며 159만9000원부터다.

여행+봉사활동
방학을 맞이한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상품으로 ‘[JM아이사랑] 씨엠립 봉사체험 앙코르팔레스디럭스 5일’ 상품을 추천한다. 씨엠립 현지 학교와 유명 대학, 빈민가를 방문하는 등 단순히 해외여행을 가는 것을 넘어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자긍심, 자립심을 키워줄 수 있는 상품이다. 매일 출발하며 가격은 149만9000원부터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