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10.07.20 12:03:36 호수 0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키즈 패키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오는 8월22일까지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키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어린이들이 리조트 내에서 또래 친구들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액티비티 1회 참여권 및 20% 할인권 그리고 풀사이드 카페, 스플래쉬의 메뉴 1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문양의 티셔츠와 모자 그리고 비치 볼 등 푸짐한 선물도 함께 선사한다.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액티비티에는 글라이드 만들기, 비누 만들기, 탈 만들기, 부채 채색하기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 퍼팅 대회, 가족 농구 대항전, 탁구, 무선자동차 경주, 양궁게임 등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또한 준비했다. 가격 5만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바비큐 요리 프로모션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오는 8월31일까지 셰프의 손맛이 담긴 바비큐 요리들을 주중에 선보인다. 양념하여 잘 재운 소고기와 돼지갈비, 양고기, 참치, 연어 등 각자의 입맛에 맞는 바비큐 아이템을 선택하면 호텔 주방장이 즉석에서 구워준다. 바로 조리하여 선보이는 불맛과 손맛으로 풍미 가득한 바비큐를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 점심 4만8000원, 저녁 5만5000원.



파크 하얏트 서울, 빙수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은 특별한 빙수와 아이스티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 총 주방장이 세심하게 준비한 ‘둥글레 단호박 팥빙수’와 ‘오미자 화채 빙수’는 이름 그대로 단호박, 오미자 등의 색다른 제철 재료들을 이용하여 시원하고, 달콤하고, 쫄깃하면서도 독특한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맛을 자랑한다. 가격 1인용 1만3000원, 2인용 1만8000원.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니쳐 아이스 티’도 미니 병들에 제공되는 유산균 우유, 민트 티, 무궁화 티 등 3종류의 차들을 원하는 대로 섞어 나만의 아이스 티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다. 가격 1만4000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비키니 파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7월30일과 31일, 8월6일과 7일 총 4회에 걸쳐 야외 온천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열대야를 날려줄 풀사이드 비키니 파티를 개최한다.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리버파크 성인풀 지역에서 펼쳐질 이 파티는 시원한 비키니가 드레스코드이며 구준엽의 여름밤을 위한 디제잉과 스페셜 게스트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야외 온천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과 웰컴 드링크 한잔, 까나페 뷔페까지 제공된다. 가격 8만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서머 뷔페 인 더 스카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남산과 서울 시내를 내려다보며 ‘그릴 & 씨푸드 스페셜’을 메인 테마로 한 60여 가지 산해 진미와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뷔페 인 더 스카이’를 19층 오키드룸에서 9월31일까지 선보인다. 몽골리안 바비큐, 각종 그릴 요리, 킹크랩, 가리비 요리, 라이브 튜나 등의 해산물을 테마로 메인 메뉴가 구성되어 여름철에 잃기 쉬운 미각을 자극하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와 주스 에이드는 시원함을 더한다. 특히 숯불 위에서 훈제시켜 맛과 향을 더하고 기름기를 빼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육질이 부드럽게 살아있는 쇠고기, 돼지고기, 소시지, 새우, 반건조 오징어 등의 그릴 요리는 진미 중 진미다. 그 외에도 킹크랩 및 가리비 찜요리, 신선한 라이브 튜나 요리는 해산물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좋다. 모든 뷔페 이용객에게 생맥주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 외에도 네 명 중 한 명은 무료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3+1 이벤트’ 또한 진행되어 셰프들이 엄선해 준비한 특 1급 호텔의 스카이 뷔페를 더욱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 점심 4만5000원, 저녁 5만5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데판야끼 세트 메뉴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카사카에서는 오는 8월7일까지 데판야끼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3가지의 코스 요리는 각각 육류, 해산물 그리고 이 두 가지가 혼합된 재료를 이용한 메뉴로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오리고기와 푸아그라로 구성된 코스 A, 랍스터, 전복, 참치, 농어, 연어로 이루어진 코스 B, 상어 지느러미 수프, 랍스터, 농어, 갈비를 맛볼 수 있는 코스 C가 준비되며 각 코스에는 수프, 샐러드, 회, 일본의 3대 우동으로 손꼽히는 이나니와 우동 또는 마끼와 성게알 초밥 그리고 신선한 과일이 곁들여진다. 가격 9만원~15만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에코 그린 먼데이 이벤트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에서 그린 캠페인을 주제로 하는 재미있는 ‘에코 그린 먼데이 이벤트’를 마련한다. 매주 월요일을 ‘에코 그린 먼데이’로 정하고 월요일에 녹색 옷을 착용하거나 녹색 소지품 또는 녹색 가방을 소지하고 입장하는 고객에게 맥주, 와인, 칵테일, 소프트 드링크 등 잔으로 주문하는 주류와 음료에 대해 50% 특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코 그린 먼데이 이벤트’는 여름 시즌 7월과 8월 두 달간 진행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적용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