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문정림 등 원내부대표단 구성 완료

2015.07.24 11:21:00 호수 0호

[일요시사 정치팀] 박 일 기자 = 새누리당, 문정림 등 원내부대표단 구성 완료

새누리당이 24일, 신임 원내부대표단과 정책위부의장단 구성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원유철호(號)' 새집 살림에 나선다.



새누리당은 이날 오전 국회 의원총회서 조원진 원내수석부대표를 비롯한 총 15인의 원내부대표단 임명을 확정했다.

새 원내부대표단으로는 조원진(수석), 김용남·문정림·유의동(이상 원내대변인), 강은희, 권은희, 박성호, 박윤옥, 이상일, 심학봉, 이이재, 이재영, 이종배 ,함진규, 홍철호 의원이 임명됐다.

원유철 원내대표는 "새 원내대표단은 야당과 소통하고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뒷받침하는 대표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일하는 국회를 만들기 위해 의원들의 뜻을 받들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새 정책위부의장단으로는 김광림, 김세연, 김용태, 노철래, 안효대, 이명수, 이학재, 주영순, 황영철 의원 등 9명으로 구성됐다.

김정훈 정책위의장은 "이번 부의장단 구성은 내년에 치러질 총선에 대비해 전국 권역별 지역 안배와 당의 정책 수립 연속성 등을 고려했다. 전문성과 식견을 가지고 활발한 정책 활동을 해온 분들"이라면서 "20대 총선 승리를 위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park1@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