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환경 ‘양평’에 명품빌라 있다

2010.04.27 14:07:58 호수 0호

청정지역에 ‘천수캐슬’ 선봬

(주)서린건설, 주거는 물론 ‘세컨하우스’ 개념의 별장 겸용
사통팔달 교통, 공원, 보건소, 문화센터, 골프연습장 인접
인간과 자연의 기술조화 고급마감재 시공…일부 잔여분양


“환경친화적 인간중심 명품주택을 만들었다는 자부심을 갖습니다. 선택은 고객 몫이지요. 천혜의 환경을 갖춘 이곳 양평에 나름대로 어렵게 준공했습니다. 제가 주거할 곳이라는 생각으로 지었습니다. 바닥, 발코니 등 내부 하나하나에도 세심한 신경을 썼습니다. 빌라 이름도 ‘천수(天壽)’로 해 ‘천년’을 살 수 있다는 의미의 친환경 자연혜택 청정지역 명당에 장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했지요.”

대한민국에서 몇 안 되는 드문 무공해 청정지역에 ‘세컨 하우스’ 개념의 타운하우스를 선보여 주목받는 (주)서린건설 김경식 대표의 자긍심이다. 빌라 ‘천수캐슬’은 37평형으로 총 16세대로 해 정남향으로 지어졌다.

전원생태도시 대표주택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옥천리에 위치한 빌라는 이곳에서는 처음으로 4층임에도 엘리베이터를 설치했고 교통과 주거환경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4층은 복층으로 펜트하우스 형식이다.

천혜환경에 뛰어난 사통팔달 교통망이 매력을 끈다. 강남에서 30~40분 거리로 용문~용산간 중앙선 아산 역에 인접해 있고 중부내륙과 제2외곽 순환도로가 있는 양평-화도 간 고속도로의 양평 유일 인터체인지가 있는 곳이다. 오는 2013년 서울 양평 화도 간 고속도로와 수도권 제2외곽 순환도로 개통을 비롯 2014년 양평 위례신도시 간 민자 고속도로 개통 등이 ‘수도권 도시생활’을 가능케 한다.

주거환경을 보면 옥천 레포츠공원, 보건소, 문화센터, 하천 산책로, 골프 연습장 등을 비롯 옥천면 거주자를 위한 근린시설 완비로 혜택을 볼 수 있다. 따라서 서울에서 시간만 약간 ‘투자’하면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환경 혜택을 누릴 수가 있다. 입구에는 한화콘도, 용문산, 중미산, 유명산 등도 인접, 청정지역 양평을 상징하는 곳이다.(031-774-1107~8)

“최고의 품질 명품주택을 양평에 차별화된 편안한 환경의 주거공간을 지었다고 입주자들로부터 들을 때가 가장 보람을 느낍니다. 전원생태도시 양평 옥천면에 대표적 주택이자 ‘세컨하우스’ 내지 ‘별장’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믿습니다. 누구나 집을 지어 분양을 할 때 자기가 지은 주택이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만 평가는 고객 몫이라고 거듭 강조하고 싶습니다. 보시고 판단해 주시길 희망합니다.”

비교적 성심껏 좋은 위치에 좋은 자재로 지었다는 ‘자부심’을 내비치는 김 대표는 “근처에 옥천초교와 양평중고교, 양일중고교도 인접해있습니다”라며 교육환경도 시사했다. ‘천수캐슬’은 잔여분 몇 세대를 분양한다.

한편 김대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양평군 전문건설협회 총무와 지역 범죄예방위원으로 각각 활동하며 지역발전에 일조하고 있다. 오는 5월에는 양평라이온스회장에도 취임할 예정이다. 양평군 옥천면의 새로운 ‘주택문화’도 기대할 일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