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걱정 마세요”

2010.04.13 10:20:35 호수 0호

기능성 비누로 해결

약국전문기업 하나메디, ‘에버필 비누’ 선봬
씻기만 해도 효능…한 두 달이면 ‘기대 만족’
약국판매 1위 여성세정제 ‘레이디젤’도 공급


“깨끗한 피부는 아름다움의 기본이죠. 누구나 그렇겠습니다만 소비자와의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때문에 항상 신용을 중심으로 제품개발과 공급에 나서고 있습니다. 제품 하나하나를 소비자 중심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지요. 소비자들로 부터 호응은 곧 신용이고 기업의 성장이니까요.” 기능성 비누인 ‘에버필 비누’를 공급, 사용자들로 부터 입소문을 타고 주목받는 하나메디(
www.hana-m.com) 나해용 대표의 ‘소비자 중심 경영론’이다. 

 이 비누는 여드름 폼 클렌징 용도로 개발된 것으로 세정성분이 모공 속 피지, 각종 세균 및 오염물질을 비롯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씻어내 여드름은 물론 화장을 잘 받게 해준다고 한다. 피부트러블의 방지와 씻기만 해도 여드름과 블랙헤드 고민에서 해방시켜준다는 것이다. 약국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효능에 힘입어 필요한 이들에게 샘플을 무료로 제공, 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실제 이 비누를 한 달 가량 사용한 김모(18·학생)양의 경우 심한 여드름이 상당히 수그러드는 것은 물론 부대효과로 피부가 매우 고와졌다고 한다.(031-821-5772)
여드름을 제거하고 뾰루지를 없애는 효과와 모공 내 피지나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으로 모공이 축소된데 따른 것이다. 가정주부인 이모(38·여)씨는 중학교 2학년인 딸이 심한 여드름의 스트레스로 고민하던 중 ‘에버필 미용 항균비누’를 약 두 달 가량 사용케한 후 눈에 띄게 여드름이 없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효과에 여드름이 없는 이모씨도 자신이 사용한 후 화장이 의외로 잘 받아 주위에 적극 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입소문’으로 비누효능이 퍼지고 있는 셈이다. 이에 힘입어 하나메디는 주로 효능 있는 기능성 생활의약품을 약국에 전문 유통시켜오면서 기능성 비누인 ‘에버필 비누’를 메인제품으로 공급을 적극 확대키로 하고 무료샘플 제공에 나서 사용 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제품자신감이자 나 대표가 주창하는 소비자 중심, 신용중심으로 다져나가고 있는 것.

고보습 알로에 주성분 ‘레이디젤’



이 회사는 또 여드름에 특효인 ‘에버필 비누’ 외에도 현재 약국판매 1위인 여성세정제도 적극 공급에 나서기로 했다. 고보습 알로에가 주성분인 마사지타입인 ‘레이디 젤’ 이라는 이 세정제는 쟈스민 계열의 천연향을 사용해 느낌이 좋고 민감한 점막부위에 피부 방어기능을 증진시켜 오염물질이나 자극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한다. 우수한 살균작용으로 외부 세균감염 방지와 여성의 불쾌한 냄새와 가려움증도 해소해 준다고.

하나메디는 이밖에도 ‘좋은 제품만을 공급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캐치프레이즈로 해 쾌변 건강보조식품, 은나노 항균칫솔, 인디헤어 탈모방지 샴푸, 과학기술분석센타 인증 잇몸질환 전용치약, 흡수가 빠르고 보습력과 항균능력이 뛰어난 나노 필 항균 핸드크림 등을 공급해오면서 여드름 특효 ‘에버필 미용 항균비누’의 인기와 레이디 젤의 효능을 감안, 두 품목을 적극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