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10.04.06 11:21:40 호수 0호

서울가든호텔, 썸머 웨딩 패키지 선봬
서울가든호텔은 6, 7, 8월 웨딩 비수기를 겨냥해 파격적인 가격에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썸머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차분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와 2시간여의 넉넉한 웨딩 시간, 그리고 최고의 요리 전문가가 선보이는 피로연 메뉴는 특급 호텔만이 선사할 수 있는 최대의 장점. 이 기간 동안 서울가든호텔 썸머 웨딩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로맨틱한 밤을 위한 코너 스위트룸 1박에 꽃, 와인, 치즈가 무료로 제공되며 에쿠스 리무진으로 공항까지 에스코트 해주는 혜택 등이 제공된다. 스프, 샐러드, 메인요리, 디저트 까지 풀코스로 제공되는 웨딩 메뉴를 6, 7, 8월 3개월 동안 3만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새 봄맞이 축제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에서는 4월 한달 동안, 봄 피크닉을 위한 ‘파니니 피크닉’과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봄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매년 봄이면 벚꽃, 목련 등의 대표 봄꽃 뿐만 아니라 이름 모를 색색의 들꽃으로 둘러 쌓여져 거니는 것만으로도 봄 향기와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퓨전 스낵 레스토랑인 골프 투 고에서는 리조트 내에서 혹은 리조트 인근으로 피크닉을 떠날 때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야채 파니니 샌드위치’, ‘화이트 햄 파니니 샌드위치’, 그리고 ‘새우 파니니 샌드위치’ 등 파니니 샌드위치 3종을 선보이며 힐튼 남해를 찾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남해의 봄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칼슘과 철분이 들어 있어 체내 정화 작용 및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봄철의 대표 과일인 딸기를 이용하여 ‘딸기타르트’, ‘딸기에이드’, ‘딸기주스’,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신선한 딸기로 입안 가득 봄 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봄 딸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메이필드 호텔, ‘헬스 스프링’ 스파 패키지 선봬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6월30일까지 화사한 봄 기운에 맞추어 온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헬스풀 스프링’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룸 1박을 기준으로 자연채광이 아름다운 미슐랭에서의 2인 아침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1시간 소요되는 스파 테라피가 포함된다. 따뜻한 스톤으로 뭉친 어깨와 등을 부드럽게 이완 시켜주는 등 스톤 테라피와 발바닥에 분포되어 있는 반사구를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 시켜주는 발 마사지가 각각 30분씩 제공된다. 이 외에도 수영장과 휘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할인, 레스토랑 및 Par3골프코스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25만9000원.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런치 스페셜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일식당 만요에서는 오는 4월30일까지 참도미 생선회와 웰빙 봄채소로 구성된 7코스 런치 스페셜 ‘우라라 코스’를 선보인다. 참도미 생선회, 향긋한 허브 식용꽃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는 웰빙 봄 채소 샐러드, 봄철 야채와 식용 꽃과 새우 튀김, 도미, 전복, 참치뱃살 등을 넣은 회덮밥과 시원한 메밀국수(소바) 등 7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 7만5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딤섬 스페셜 메뉴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중식당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는 4월 한달 동안 중국 본토의 맛을 살린 딤섬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딤섬 메뉴는 총 8가지로 만두피 속에 육즙이 가득 들어있어 맛과 특색을 더한 상하이 스타일의 딤섬인 샤오롱바오, 투명한 만두피속에 싱싱한 새우의 맛이 살아있는 새우 딤섬, 상어 지느러미가 얹어져 맛과 영양에도 좋은 상어 지느러미 딤섬, 달콤새콤한 소스의 맛이 살아있는 바베큐 돼지고기 딤섬 등 해산물이 많아 느끼하지 않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엄선하였다. 가격 1만원부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벚꽃 특선 메뉴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일식당 하코네에서 오는 4월30일까지 신선한 봄철 식재료로 화려하게 구성한 벚꽃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총 8코스의 다채로운 요리들로 구성된 벚꽃 세트 점심 메뉴는 제일 먼저 달콤한 고구마와 밤으로 만든 떡, 찹쌀로 만든 찜, 새우살 어묵을 비롯하여 향긋한 죽순과 미역, 뱅어와 산초나무 순을 곁들인 맑은 국이 제공된다. 이어 최상급 도미와 광어, 부리로 구성된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향긋한 쑥, 냉이, 달래와 함께 마련되는 뱅어 튀김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흰 살 생선을 봄 채소와 함께 부드럽게 찐 생선요리는 미각뿐 아니라 후각까지 싱그럽고 건강한 봄 향기를 가득 전한다. 코스 요리가 끝나면 죽순 양념밥이 식사로 나오며, 디저트로는 신선한 계절 과일이 마련된다. 총 9코스로 마련되는 벚꽃 세트 저녁 메뉴는 봄기운이 가득 담긴 8가지 진미를 시작으로 바다장어와 죽순, 산우엉이 들어간 오이말이 초회를 선보인다. 이어지는 요리인 두부와 야채가 곁들어진 삼치 말이 간장구이와 독특한 풍미의 두부 산초순 된장구이 또한 봄의 정취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별미다. 가격 8만원과 13만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