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빅토리아로 여행 가고 싶니?

2010.03.23 10:03:33 호수 0호

세븐몽키스커피 싸이타운에 ‘캐나다 빅토리아에 가고 싶은 이유’
남기고 3박
5일 여행의 행운을 잡으세요

친환경 UCC커피를 제공하는 세븐몽키스 커피가 에어캐나다와 브리티시컬럼비아주관광청과 함께 3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세븐몽키스 커피 마시고 캐나다 빅토리아로 떠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싸이월드 타운(
http://town.cyworld.com/sevenmonkeys)에서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세븐몽키스 싸이월드 타운하우스에 “내가 캐나다 빅토리아로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에서 1등 1쌍에게 캐나다 빅토리아 3박5일 여행의 기회를, 2등 3쌍에게 세븐몽키스커피 바리스타 아카데미 초대권을, 3등 5명에게는 캐나다 자연주의 바디용품 ‘후르츠앤 패션’ 목욕용품 세트를, 4등 3명에게는 스케쳐스의 다이어트 운동화 ‘쉐이프 업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밖에 세븐몽키스커피는 2030층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전시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 세븐몽키스커피 전 매장에는 무선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으며, 일부 매장에는 HP 무선프린트가 설치되어 있다.
매장에서 커피를 즐기며, 공부를 하거나 간단한 사무를 보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확실하게 제공하고 있는 셈이다.



직장인, 기러기 아빠 등
다양한 사람들이 댓글사연 남겨

“아내와 어린 딸을 캐나다로 보낸 기러기 아빠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이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김정민). “꿈이 스튜어디스인데, 미리 캐나다란 어떤 곳인지 가보고 싶네요” (이유진). “취업난에 허덕이다 아르바이트로 지내고 있는 제가 빅토리아에 가게 되면 한줄기 희망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박지혜). “이번에 고3입니다. 외할아버지 외할머니를 캐나다 빅토리아에 보내드리고 싶어요. 두 분이서 오붓하게 3박 5일 다녀오시면 아마 저의 고3생활의 공부도 잘 될 것 같아요.”(박철민).

세븐몽키스 커피 싸이월드 타운(
http://town.cyworld.com/sevenmonkeys)은 게시판에 <내가 캐나다 빅토리아에 가고 싶은 이유> 댓글달기 공지를 띄우자마자 100건 이상의 사연이 올라오면서 여행이벤트에 대한 세간의 높아진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하고 있다고 한다.

특별히 눈에 띄는 점은 기러기 아빠들과 맞벌이 직장인들의 참여가 많다는 것. 세븐몽키스 커피 마케팅팀 관계자는 “댓글에서 주의 깊게 보는 것은 공지 그대로 빅토리아에 가고 싶은 이유를 얼마나 진실성이 있고, 정성을 다해서 적었는지 입니다.”라며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결과는 4월5일에 발표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