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10.01.05 10:46:45 호수 0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위대한 휴식 패키지 출시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프리미엄급 휴양 프로그램인 ‘위대한 휴식 패키지’를 1월3일부터 2월25일까지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오붓한 새해 첫 휴가를 콘셉트로 한 이번 패키지는 힐튼 남해의 프리미엄 스파 테라피 공간인 ‘더 스파 오아시스’의 시그니처 마사지인 ‘오아시사지’ 테라피 체험을 포함하고 있다. ‘오아시사지’는 한국의 시원한 지압과 스파 선진국인 태국의 포근한 마사지 테크닉을 결합하여 만든 수기로만 이루어진 고품격 테라피이다.
이 밖에도 남해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일조와 일몰을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스위트(45평형)에서의 1박,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에서 제공하는 남해 선라이즈 칵테일 무료 시음권과 조식 뷔페권, 오션뷰를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는 따끈한 노천탕과 고품격 사우나 시설을 자랑하는 더 스파의 무료 입장권, 그리고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 59만9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킹크랩 대축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양식당 JW’s 그릴은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다양한 종류의 알래스칸 킹크랩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JW’s 그릴은 이 기간 동안 킹크랩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특별 행사는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킹크랩 일품 메인요리 하나를 주문하면 킹크랩 샐러드나 킹크랩 칵테일 등 에피타이저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며 황종민 수석셰프가 직접 마련한 4코스의 스페셜 세트메뉴를 선택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셰프의 스페셜 세트메뉴는 원래 9만원이지만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4만5000원에 제공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외에 5코스의 최고급 킹크랩 세트메뉴(12만원)는 물론 에피타이저부터 메인요리까지 일품요리(1만3000원부터 5만5000원까지)도 제공된다. 특히 두툼한 파이속을 킹크랩 스튜로 채운 킹크랩 뉴버그(5만1000원)는 미식가들이 꼽는 별미 중 하나로 꼭 한번 즐겨볼 만하다.

서울프라자호텔. 윈터 다이닝 패키지 출시
서울프라자호텔은 연말을 맞이하여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윈터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에서 즐길 수 있는 8가지 풀 코스 메뉴 2인 제공 그리고 유명 뮤지컬 <모짜르트> R석 티켓 2장이 제공된다. 서울프라자호텔의 ‘윈터 다이닝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편안한 휴식, 풀 코스 다이닝 그리고 문화 공연까지 모두 누릴 수 있어 추운 겨울철 멀리 나가지 않고서도 로맨틱한 겨울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 25만원. 단 이번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뮤지컬 티켓의 추가 구매는 불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윈터 슬림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2월28일까지 ‘윈터 슬림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 테마는 ‘슬림’. 경제적인 가격으로 꼭 필요한 서비스만 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하룻밤, 몸속 독소를 빼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방 사우나,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의 웰컴 드링크에 네스프레소 커피 두 잔까지. 도심 속에서의 휴식을 위해 꼭 필요한 것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묶었다. 2인 기준 윈터 슬림 패키지Ⅰ 가격은 17만원. 여기에 세 가지 타입의 조식을 포함시킨 윈터 슬림 패키지Ⅱ는 19만5000원이다. 아메리칸 스타일, 한식 조식, 죽 세트 중 선택해서 룸서비스 조식 서비스를 받거나 뷔페 레스토랑 킹스에서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간 중 투숙 7일 전에 호텔을 예약하면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므로 최저 15만원대에 호텔 이용이 가능하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오세치 도시락 선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일식당 만요에서는 2010년 밝아오는 새해를 축하하는 의미로 일본의 대표적 정월요리인 오세치 도시락을 선보인다. 랍스터 미소야끼, 나마스초회, 장어 간장구이, 오리훈제, 닭꼬치구이, 매실조림, 검은콩 조림, 청어알, 새우구이 등 총 30가지의 메뉴가 제공되는데 각 재료마다 장수, 번창, 자손의 번영, 지혜의 의미가 담겨 있어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염원한다. 가격은 6만5000원. 한편 중식당 천산에서는 새해메뉴 주문고객에게 2010년 새해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1월에는 재물이 생긴다는 의미의 8위엔을 복을 상징하는 붉은 봉투에 넣어 증정하고 2월에는 월병을 제공한다. 기간 2월28일까지.

그랜드 힐튼 호텔, 자연산 부추요리 특선
그랜드 힐튼 호텔 중식당 여향에서는  2010년 한해를 더욱 건강하게 보내기 위한 신년 맞이 ‘피를 맑게 하는 자연산 부추요리 특선’을 선보인다. 단품 메뉴로는 부추 해파리 볶음, 부추 새우 볶음, 부추 전복 볶음, 부추 굴 탕면 등을 코스 메뉴로는 특선 냉채, 불도장, 해삼전복송이, 부추 굴 짬뽕 등을 준비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불도장은 샥스핀, 전복, 해삼 등의 수많은 재료들로 만들어져 눈을 맑게 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한다. 기간 2월28일까지. 가격 단품요리 1만5000원~10만원, 코스요리 11만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