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09.11.17 10:47:14 호수 0호

그랜드 앰배서더, 페스티벌 시즌 뷔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킹스에서는 12월31일까지 ‘페스티벌 시즌 뷔페’를 선보인다. 석화, 새우, 갯가재, 소라, 대게, 죽합 등 제철을 맞은 싱싱한 해산물과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칠면조 구이 요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특선 해산물 코너가 별도로 마련된다. 완전식품으로 정평이 난 석화, 향긋한 풍미가 일품인 해삼, 멍게, 바다의 보물이라 할 수 있는 소라, 죽합, 제철을 맞아 살이 도톰하게 오른 새우, 갯가재, 대게 등 10여 종 해산물의 진미를 느낄 수 있다. 해산물에 어울리는 소스 또한 10여 가지가 별도로 준비되어, 입맛이나 기호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해외에서 추수감사절을 맞아 즐겨먹는 칠면조 요리는 이국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인터넷 예약 시 5% 할인이 가능하고, 앰배텔 회원권 소지자에게는 1회 최대 20명까지 1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뷔페 이용 당일 멤버십에 가입해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가격 점심식사 4만원, 저녁식사 4만7000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김치 축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그랑 카페에서는 오는 11월16일부터 21일까지 한식의 세계화의 일환으로 ‘김치 축제’를 마련한다. 궁중식 보쌈김치를 비롯해 미역치자 김치, 사과김치 등 총 22가지의 김치와 김치를 이용한 롤, 찜, 산적, 까넬로니, 볶음 및 김치 디저트 등 갖가지 김치요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김치 축제를 이용한 고객에 중 2명을 추첨하여, 삼성 김치 냉장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김치 축제는 가을 입맛 돋우는 얼얼한 우리 김치들의 다양함이 뷔페로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먹기 편하게 마련된 미니롤 보쌈김치, 미역 치자 김치, 비트를 넣어 와인 빛이 도는 보르도 동치미를 비롯하여 전라도식 고들빼기, 큼지막한 덩어리로 씹어먹는 재미가 있는 석박지 등 귀에 익은 또한 익숙하지 않은 갖가지 김치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시원한 국물의 김치 조개 콩나물국, 삼겹살 김치말이찜, 김치 녹두 빈대떡과 같은 김치를 이용한 한식요리도 즐길 수 있다. 특히 김치와 치즈 스파게티, 연어와 김치 까넬로니, 김치 포카치아 등 김치를 이용한 서양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디저트에는 동치미 젤리, 김치 푸딩 등 김치가 변신되는 갖가지 요리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 점심 3만1000원, 저녁 3만5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복어 스페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일식당 아카사카에서는 2010년 2월28일까지 복어 스페셜을 선보인다. 저칼로리, 고단백질에 각종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는 복어를 아카사카의 후쿠다 주방장이 다채로운 요리로 선보이는 것. 복어의 감칠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회를 비롯하여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튀김과 담백한 맛의 죽, 따뜻한 국물의 맛이 일품인 복 냄비, 향긋한 미나리와 쫄깃쫄깃한 복 껍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복 껍질 무침 등의 요리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복 요리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사케도 준비되어 있어 쌀쌀한 바람이 부는 겨울철의 별미로 즐길 수 있다. 가격 3만2000원~14만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