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드라마, 창업시장 부탁해!

2009.09.01 10:06:53 호수 0호

커피&번(Bun) 카페 ㈜로티보이코리아는 첫 방송부터 17.4%의 높은 시청률로 수목드라마 1위를 차지한 <아가씨를 부탁해>를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로티보이는 평균 30%의 시청률을 보인 <꽃보다 남자>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의 효과를 거뒀으며, 윤은혜의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아온 <아가씨를 부탁해> 협찬을 통한 로티보이 매장 및 제품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시키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로티보이는 1998년 번(Bun)을 전세계에 소개한 최초의 브랜드이며, 최근 국내 로스팅센터를 설립하고 매일 로스팅해 신선한 커피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로스팅한 로티보이 커피는 깔끔한 뒷맛과 뜨거울 때부터 식었을 때까지 좋은 맛을 유지해 신선한 원두 커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100% 아라비카 커피가 기존 커피 전문점보다 40% 이상 저렴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로티보이코리아 마케팅팀 고희정 차장은 “로티보이는 <아가씨를 부탁해> 제작 지원 및 괌 여행권,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 이벤트, 국내에서 로스팅한 모닝 커피 할인 프로모션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며, “<아가씨를 부탁해>는 로티보이의 주 타깃층과 같아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효과적인 작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