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09.07.21 10:14:45 호수 0호

르네상스 서울, 다양한 보양식
르네상스 서울 호텔 중식당 가빈에서는 전복, 장어, 상어 지느러미, 해삼 등 기력보충에 탁월한 식재료를 모은 다양한 보양식 요리와 함께 ‘고법 불도장’을 포함한 ‘부(富)’와 ‘복(福)’의 두 가지 코스를 선보인다. ‘고법 불도장’에는 상어 지느러미, 해삼, 오골계, 송이버섯, 도가니, 전복, 녹용, 대추, 구기자, 돼지 뒷다리살, 인삼, 동충하초, 건관자살, 청경채 등 고가의 재료들이 풍부히 들어가 있다. 가격 6만5000원, 10만원. 코스 메뉴 7만원부터.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피쉬 앤 칩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의 야외 풀장 옆에 위치한 레스토랑 & 바 하지케루에서는 7월과 8월, 두 달간 영국 본머스 지방의 유명한 레시피로 만든 ‘피쉬 앤 칩스(Fish & Chips)’를 선보인다. 영국 해안가 마을에서 즐겨 먹던 ‘피쉬 앤 칩스’는 감자와 흰살 생선을 바싹 튀겨 만든 영국의 즉석식으로 식초에 찍어 먹는다. 남녀노소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며 가벼운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쉬 앤 칩스’는 남해 바다에서 잡힌 싱싱한 흰살 생선으로 요리한 것으로 가격은 1인당 1만8000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머 파티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2009년 여름을 맞아 도심 속에서 신나는 하룻밤 기억을 남기려는 싱글 여성을 대상으로 8월31일까지 호텔 투숙과 식사, 수영장 이용, 호텔 내 파티 등이 가능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풍선으로 가득한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로 체크인 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해 객실 안에서의 서머 파티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이 외에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페셜 도시락 세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일식당 미카도는 오는 31일까지 최고급 일식 메뉴가 담긴 스페셜 도시락 세트를 선보인다. 스페셜 도시락 세트는 유기농 샐러드, 장어구이를 비롯한 해산물 에피타이저, 참치, 방어, 광어 등 신선한 생선회, 해산물 우동, 왕새우 야키, 튀김 및 생선초밥 등 일식을 대표하는 9종류의 요리가 포함된다. 또한 도시락 세트를 주문하면 생맥주, 와인, 음료, 녹차, 미네랄 워터, 사케 중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 6만원.

하얏트 리젠시 인천, 수영장 새 단장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최근 수영장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야생화 정원과 연결된 수영장으로 새 단장했다.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기존 실내 수영장에서 260여 종의 야생화로 꾸며진 야외 정원과 연결되었으며, 야외 우든 덱과 선 베드가 설치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자쿠지를 겸비한 길이 25미터 규모의 수영장은 천정에서 쏟아지는 자연 채광과 야외 가든과 연결되어 실내에서도 실외 같은 자연스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자외선이 두려운 고객이라면 천정과 벽면이 모두 자외선 차단 유리로 되어 있는 실내에서, 야외 선탠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실내외 모두 선베드를 마련해 두었다. 또한 260여 종의 야생화의 야외정원과 연결되어 탁 트인 조망과 함께 마치 야생화 가든에서 즐기는 듯한 수영을 연상케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밸런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8월31일까지 여름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건강한 피부를 지키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서머 밸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려한 싱글의 화려한 휴가를 위한 서머 밸런스 패키지는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해외 리조트 풍의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과 태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더 스파의 서머 트리트먼트는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태닝 전에 받으면 좋은 스파 트리트먼트로 쿨링 효과가 뛰어난 라벤더와 페퍼민트 바디 마사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최대한 지켜주는 스킨 레스큐 훼이셜 트리트먼트 그리고 뜨거운 태양빛으로부터 머리결을 지켜주는 두피 및 헤어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 30만원부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오는 8월21일 만6세부터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닉 플린 총주방장이 직접 영어로 가르쳐주는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키&팬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모든 식자재와 조리기구 및 앞치마를 호텔에서 준비하며 쿠킹 클래스를 마친 후 어린이 뷔페도 모두 즐길 수 있다. 가격 6만원.

메이필드 호텔, 오감만족 보양식
메이필드 호텔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에서는 오는 8월31일까지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주고 체력을 보충해 줄 ‘오감만족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보양식 메뉴는 ‘다이어트&건강 보양식’ ‘아시아 보양식’ ‘신(辛)나고 화(火)끈한 매운 보양식’ ‘채소 보양식’ 등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된다. ‘다이어트&건강 보양식’으로는 십전대보차가 들어있는 보약 미숫가루, 인삼과일즙의 복분자 닭가슴살 요리 등이 있으며, ‘아시아 보양식’으로는 민어사까무시(찜), 황기닭발요리, 오골계탕, 불도장, 계삼탕, 인도식 닭요리인 무클디카 미샬라 등이 마련된다. 또 ‘신(辛)나고 화(火)끈한 매운 보양식’으로는 사천식 마라탕과 닭계장 등이 있다. 이외에도 녹두황기닭죽, 오골계 해파리 냉채, 홍미삼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 평일 점심 4만원, 저녁 4만7000원, 주말 점심 4만2000원, 저녁 5만원. 여기에 더덕, 쌀, 복분자 3종류의 막걸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가격 1만5000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