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09.07.14 09:54:13 호수 0호

윤진섭 남·1969년 3월21일 유시생



문>직장 명예퇴직 후 학원을 하다가 최종부도를 내고 다음 사업을 찾고 있으나 막막합니다. 부동산업이나 개인택시에 뜻이 있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요.

답>학원 등 문화사업 쪽은 귀하의 길이 아닙니다. 다시 미련을 두지 말고 완전히 정리하세요. 운수업 역시 거리가 멀어 천직이 될 수 없고 부동산 쪽을 선택하세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데 우선하세요. 부동산업은 귀하의 성공에 1호이며 제 2, 3의 성장이 계속됩니다. 부동산에 이어 6년 후에는 주택사업도 함께 병행하고 분양사업에도 한몫하게 되어 수입과 성장의 통로가 여러 곳에 있습니다. 포근한 인상과 자상하고 세심한 성품에 항상 친숙하고 따뜻한 성격에 사람이 잘 따르고 인적조건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인간적인 면에서 매우 유익하고 많은 도움을 얻게 됩니다. 부동산업을 천직으로 삼으세요.

유은정 여·1983년 8월16일 묘시생

문>외국에 뜻이 있어 열심히 하고 있으나 뛰어난 실력자들이 많아 위축감 때문에 자신감을 잃고 있어요. 진로 문제도 걱정고요. 주변에 남자들은 많은데 호감가는 상대가 아직 없어 걱정입니다.

답>경쟁 의식은 금물입니다. 운명은 경쟁 의식에 앞서 자신과이 인연이 되어야 하며 운명적인 조건에 부합되면 어떤 경쟁에서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운의 해결책에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외국어의 선택은 성공에 적중합니다. 계속하세요. 그리고 향후 진로는 번역사에 뜻을 두면 만족합니다. 해외 유학으로 연수과정을 마치세요. 다가오는 해에 기회가 있습니다. 침착하고 성실하긴 하나 소극적이고 소심한 성격이 문제입니다. 이제 뜻을 키우고 마음의 폭을 넓히세요. 귀양의 운세가 내년을 시점으로 급상승하게 되어 움추렸던 모습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생활로 변모됩니다. 연분은 2011년에 만납니다. 토끼티나 양띠 중에 있습니다. 금년까지는 이성문제를 멀리하고 공부에 주력하세요.


임태우 남·1980년 4월5일 유시생

문>주식투자 실패로 계속 빚만 늘어나고 회사 공금까지 축내어 불안한 나날입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암담합니다.

답>과대한 욕심과 악운이 한꺼번에 들이 닥처 몰락했고 타락의 조짐까지 보입니다. 이미 방어와 해결의 기회마저 놓쳐 채무변제는 물론 민·형사의 책임을 면치 못합니다. 관형(형액)운이 들어와 형무소행은 시간문제이며 절대 타협은 안됩니다. 그리고 말이나 형식으로 때울 생각은 마세요.악운을 비켜갈 방법은 없으며 지금 운세가 모두 정지되어 한 가지도 가동되지 않고 있습니다. 2011년에 공금을 변제하게 되나 2년간의 영아신세는 각오해야 합니다. 이제 비밀을 공개하고 투명하게 나서야 하며 죄값을 받는 것이 현명합니다. 앞으로 중고자동차 매매 및 수출 사업으로 성공의 소망을 이루나 2011년부터 시작됩니다. 약혼녀는 곧 떠나게 됩니다. 모든 마음을 비우는 것뿐입니다.

신주현 여·1975년 8월3일 미시생

문>결혼도 못하고 집안 가장 역할로 돈도 없어요. 경제능력이 있는 남자를 만나 제 인생을 펴고 싶은데 언제 뜻을 이루게 될지요.

답>지혜와 뛰어난 재능은 잘 갖추어져 인간적인 존경과 인정은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타고난 운명이 험란하고 주어진 복이 적어 계속 고행의 길을 걷게 됩니다. ‘고과난만’하여 결혼운이 없어 평생 혼자 살게 됩니다. 경제 능력뿐만 아니라 남자에 기대는 전혀 하지 않는 게 좋고 독신운이므로 가정을 이루면 불행의 함정을 파는 형국이므로 포기해야 합니다. 부모 형제와 더불어 함께 살고 식견과 지식을 넓히고 능력을 키워가며 독신생활에 익숙해야 합니다. 지금의 번역사를 계속하되 2년 후 번역·통역사 전문 배출인 전문학원을 운영하여 두 가지 성공을 완성하고 경제에 만족하게 됩니다. 향후 사회 사업도 인연이 되어 고아원, 양로원 등을 만들어 덕망 높은 명사도 이어지게 됩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