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공식 사과 “오류 있는 사진 맞다”…“색보정하는 데 웬 이미지 반복?”

2013.04.24 17:39:24 호수 0호


[일요시사=온라인팀] JYP 공식 사과 “오류 있는 사진 맞다…하지만 우리 조작은 아니다?”



때아닌 JYP 공식 사과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가 2PM의 일본 도쿄돔 공연 사진 조작 논란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공식 사과했다. 

JYP는 지난 24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주말 열렸던 본사 소속 아티스트 2PM의 도쿄돔 공연 보도자료 사진 관련해서 회사 측의 실수가 있었기에 사과의 말씀 드린다. 회사 대부분의 스태프들이 현장에 나와 있었고 언론에 배포할 자료의 시한이 촉박해 사진들의 색보정 작업을 부득이 외부에 의뢰해 진행하던 중 오류가 있는 사진이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고 공식 보도자료에 함께 배포됐다”고 밝혔다. 

이번 논란은 지난 20~21일 양일 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PM의 일본 도쿄돔 공연과 관련, JYP 측이 배포한 공연현장 사진 중 하나가 포토샵으로 조작된 것이 아니냐는 설이 제기되면서 불거졌다. 

해당 사진에는 관객 일부를 포토샵을 이용해 복사해 붙여넣은 것이 포착됐는데, 이는 JYP가 2PM의 도쿄돔 공연의 빈 자리들을 가리기 위한 사진조작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JYP 측은 양일간 총 11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힌 바 있다. 

JYP 공식 사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류 있는 사진 맞다…하지만 조작은 아니다?”, “색보정하는 데 웬 이미지 반복?”, “외부 업체의 잘못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