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가볼 만한 테마파크

2009.05.12 10:14:48 호수 0호

5월은 어린이 세상…마음이 두근두근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어디를 찾아야 할까. 아이들 손잡고 집밖으로 쏟아져 나오는 인파를 떠올리자면 번잡함에 망설여지기 일쑤다. 하지만 이는 순전히 부모들의 입장이다. 비록 고생길이 훤해 보여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놀아주는 배려도 필요하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기에 놀이공원만큼 좋은 곳도 없다. 화사한 봄꽃을 보며 산책하고, 신나는 놀이기구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온가족이 한마음이 된다. 학습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이 많은 것도 매력이다.

롯데월드…붕붕카 타고 동화나라로
서울랜드…게임 캐릭터 포토 이벤트
에버랜드…희귀곤충들 직접 만져볼 기회
63씨월드…뮤지컬 기법 도입된 다이버쇼



롯데월드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 가족형 놀이시설인 ‘스윙팡팡’과 ‘매직붕붕카’를 새로 선보였다. 어드벤쳐 1층에 있는 ‘스윙팡팡’은 바구니 형태의 회전형 놀이기구. 여섯 대의 바구니가 360도 회전하며 탑승객을 동화 속 모험나라로 안내한다. ‘매직붕붕카’는 꼬마자동차를 타고 팔(8)자 모양의 레일 위를 이동하는 시설물로 달콤한 과자 숲으로 아이들을 초대한다. 캐릭터 뮤지컬쇼 ‘뱅뱅밴드의 에피소드’도 눈길을 끈다. 기타리스트가 꿈인 주방장 모리스, 드럼을 좋아하는 청소부 파파 독 등 각자 다른 직업을 가진 캐릭터들이 모여 밴드의 꿈을 이루는 여정을 노래와 댄스로 표현한다.
5월 한 달간 매일 오후 2시와 7시30분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에 직접 참여할 수도 있다. 매회 선착순 20명으로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는다. (02)411-2000

서울랜드
5월14일까지 케로로 파이터, 케로로 팡팡, 케로로 레이싱 등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각기 다른 5명의 게임 캐릭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포토 이벤트도 펼친다.
레이저쇼와 불꽃놀이는 온 가족의 참여형 이벤트이다. 공연 마지막에는 관람객들이 공연단과 함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디스코 타임도 마련된다.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연중 동반 3명까지 자유이용권을 2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생일을 맞은 회원은 동반 3명까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어린이 역사책인 <웅진 한국사편지 세트(전5권)>와 서울랜드 빅3 이용권 3매를 묶은 상품으로 4만4900원. 5월 말까지 G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02)509-6000

에버랜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출시했다. 5월24일까지 운영되는 ‘곤충오감체험’ 프로그램은 에버랜드 동물원 주토피아의 곤충세상 ‘벅스 가든’에서 실시된다. 장풍애벌레,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숲 속에 사는 희귀곤충들을 직접 만져볼 수 있다. 또 매미, 귀뚜라미의 울음소리를 듣고 무당벌레 등의 냄새도 맡아볼 수 있다.
야간 멀티미디어쇼 ‘드림 오브 라시언’도 온 가족이 즐기기에 그만이다. 6000발의 불꽃을 쏘아 올리는가 하면 50만개의 전구가 화려한 빛을 발하는 ‘문라이트 퍼레이드’도 화려함 그 자체이다.
‘가족들과 떠나는 봄나들이’를 주제로 △왈츠 △아리아 △행진곡 등 다양한 음악장르를 선보이는 ‘아름다운 콘서트’도 5월16일까지 선보인다.
5월1일 야외풀을 개장한 캐리비안베이는 5월 한 달간 이마트, 훼미리마트 등에 비치된 쿠폰을 사용하는 이들에게 평일 30%, 주말 20% 할인혜택을 준다. 또 T카드를 소지한 SKT 회원도 평일 30%,주말 20% 이용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031)320-5000

63씨월드
63씨월드에서는 ‘씨월드 여왕 콘테스트’가 펼쳐진다. 바다공주쇼 ‘바다공주 샬리를 찾아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다이버쇼에 뮤지컬 기법을 도입해 큰 호응을 얻은 ‘바다공주 샬리를 찾아서’는 다이버와 1명의 연기자가 쇼를 이끌어 갔지만 이번 ‘씨월드 여왕 콘테스트’는 2명의 공주 외에도 공주병에 걸린 ‘여왕’ 수호요정 ‘샤샤’ 등 2명의 캐릭터가 추가돼 더욱 풍성해 졌다는 평.
알쏭달쏭 동물 퀴즈와 함께 연기자들의 개인기를 통해 바다 생물을 보다 쉽고 재미나게 접근할 수 있기에 교육적인 효과도 크다.
오전 11시30분부터 18시30분까지 매시 30분에 공연이 열린다. (02)789-6363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