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개봉 영화 '극장의 감동을 편하게 안방서 즐겨보자'

2012.12.24 11:48:11 호수 0호


[일요시사=온라인팀]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무슨 영화를 볼까?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굳이 귀찮게 극장을 찾지 않아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지상파는 물론 케이블 채널에서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키로 했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MBC에서는 오전 9시 45분 애니메이션 영화 <빨간모자의 진실>, 오후 11시 15분 <완득이>를 편성했고, SBS는 10시 30분 국내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을, KBS 2TV는 로맨틱 코미디 <오싹한 연애>를 낮 12시에 배치했다.

케이블 영화채널에서는 더욱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들을 편성표에 올렸다. 특히 <호빗: 뜻밖의 여정>으로 돌아온 피터잭슨 감독의 <반지의 제왕>시리즈와 <킹콩> 등 전작들을 대거 편성했다. 휴잭맨, 앤 헤서웨이 주연의 2012년 <레미제라블>의 개봉으로 1998년 제작된 <레미제라블>을 편성해 극장과 TV에서 비교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채널 CGV에서는 24일 밤 11시 <크리스마스 캐롤>을 시작으로 연이어 25일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아이언맨2>, <A 특공대>, <과속 스캔들>, <크리스마스 캐롤>, <나홀로 집에>, <나홀로 집에 3>, <레미제라블(1998), <킹콩>을 방송한다.

영화전문 채널 OCN은 24일 오후 8시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를 시작으로 25일 새벽, <의뢰인>, <다이하드>, <다이하드 2>, <토이스토리>, <나홀로 집에 2>, <‘찰리와 초콜릿 공장>, <커플즈>, <완득이>,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으로 꾸몄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