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제과제빵 ‘잇브레드’ 기프티콘 서비스 런칭

2012.10.22 09:18:35 호수 0호

[일요시사=고준혁 기자] 소자본창업 제과제빵 프랜차이즈 ‘잇브레드’가 기프티콘 서비스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잇브레드는 지난 17일 기프티콘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상품권, 케익, 식빵 등 15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차후 다양한 쇼핑몰에서도 전자상품권을 판매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잇브레드의 빵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잇브레드는 기프티콘 출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페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에게 잇브레드 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빵 교환권을 제공한다.

잇브레드 기프티콘 출시 이벤트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10월 한 달 간 콜센터에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상담고객에 한해 6,000만원 대의 비용으로 잇브레드 매장오픈을 지원 하는 소자본창업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잇브레드 류민수 대표는 “기프티콘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고객들의 잇브레드를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기존 김원효, 김준현 메인 모델에 이어서 인기 배우 정준호와 개그콘서트 아빠와 아들 팀(유민상, 이수영)을 메인모델로 섭외하였다. 이와 관련한 행사와 이벤트가 많이 기획되어 있으니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잇브레드 소자본창업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atbread.co.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