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 실물 공개…국내 출시 일정은?

2012.07.26 16:26:19 호수 0호

▲K3

[일요시사=이인영 기자]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신차 'K3'가 마침내 그 베일을 벗었다. 



기아차는 25일 자사 페이스 북에 신형 K3 세단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실제 사진과 실물을 공개했다. 

공개된 K3는 유럽전략모델 씨드(Cee'd) 또는 K9과 외형적으로 흡사하지만 헤드ㄹ매프는 K9보다 약간 둥근 모습이다. 

기아차는 차량 전체를 한꺼번에 공개하지 않고 페이스 북을 통해 단계적으로 부분 실사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 앞 광장에서 실물을 공개하고 있다. 

기아차는 국내에 올 가을 K3를 출시하고 2013년 1/4분기 전 세계 기아차 딜러십에 선보일 예정이다. 

K3는 북미에서 2014년 형 '포르테' 호주 및 브라질에서 '세라토'로 출시된다. 신형 K3는 2011년 전 세계적으로 44만5000대가 팔린 베스트 셀링 모델로 기아차의 주요 제품이다. 


한편, 기아차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K3’의 외관 렌더링 공개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연계한 ‘K3 LIKE Opening’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차 페이스북(http://facebook.kia.co.kr)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수에 따라 휠, 후면, 전면 등 외관 이미지를 단계적으로 공개한다. 고객의 SNS 참여에 따라 외관을 공개하는 이색 마케팅이다.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