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101 순위> 이세진, 독기 가득 “짱돌 잘 굴릴 것”…이동욱 “눈에 뵈는 거 없어” 일침

2019.07.13 07:26:10 호수 1226호

▲ '프로듀스 x101 순위' 이세진 김요한 김우석 (사진: Mnet '프로듀스x101')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iME KOREA 이세진 연습생이 <프로듀스 X101> 마지막 20번째 순위로 아슬하게 통과했다.



12일 Mnet <프로듀스 X 101> 세 번째 순위 발표식에선 위 김요한과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이 각축을 벌인 가운데 이세진 연습생이 마지막으로 호명되며 생방송 데뷔 평가 열차에 탑승했다.

이날 마지막 20위 의자 싸움을 앞두고 연습생들의 팽팽한 긴장감이 이어졌고 결국 이세진 연습생이 뮤직웍스 김국헌을 꺾으며 합류에 성공했다.

이후 연습생들은 생방송 데뷔 평가를 위해 마지막 미션곡 파트 분배에 나섰고 이에 이세진은 제일 먼저 선택권을 얻은 뒤 “19명이 나를 밀어낼 수 있으니 짱돌(머리)을 잘 굴려야겠다”라고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파트 분배표 여기저기를 둘러보며 연습생들을 긴장하게 했고 이를 본 이한결과 송유빈은 “저 형 원래 착한 캐릭터 아니냐”라며 당황스러움을 표했다.

이를 본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은 “막판으로 합류해 눈에 뵈는 게 없는 거 같다”라고 일침을 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프로듀스 x101' 세 번째 순위 발표식 생방송 데뷔 평가 진출자는 1위 위 김요한 2위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3위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4위 PLAN A 한승우 5위 젤리피쉬 김민규 6위 위에화 조승연 7위 MBK 남도현 8위 스타쉽 송형준 9위 브랜뉴뮤직 이은상 10위 C9 금동현이다.

PLAN A 최병찬은 건강악화로 중도 하차를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