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와 이혼' 송중기, 탈모사진의 진실…원본 파일 공개 "합성 아냐, 빛 반사돼"

2019.07.11 19:53:07 호수 1226호

▲ 송혜교, 송중기 탈모사진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배우 송혜교와 파경을 맞은 송중기를 향한 대중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송중기 탈모사진'이라는 제목을 가진 게시물이 확산되기 시작했다.

해당 게시물 속에서는 짧은 머리를 한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러나 그의 정수리 일부가 훤하게 벗겨져 있어 탈모 의혹이 불거졌다.

그러나 송중기 탈모사진 원본 파일이 공개되며 이 모든 의혹들이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송중기 탈모사진의 진실"이라는 제목과 함께 짧은 원본 파일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 속에서는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는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송중기의 머리숱은 풍성하기 그지 없었다. 그러나 옆으로 몸을 옮기는 도중, 그의 머리 위로 비친 빛이 반사돼 정수리가 비어 있는 듯한 착시를 줬다.

악의적인 순간 포착 사진으로 탈모 의혹까지 받아야만 했던 송중기, 뒤늦게 밝혀진 진실들에 수많은 팬들이 그를 향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26일 공식적으로 이혼 절차를 밟고 있음을 발표, 대중에 큰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