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OCK 유진원, 유튜버 도전…솔로 앨범 스포일러? “RAIN 준비 중” 기대감↑

2019.06.03 17:39:32 호수 1221호

▲ 언락 UNLOCK 유진원 유튜브 임우혁 (사진: 유튜브 채널 '진원튜브')

남성 듀오 언락(UNLOCK)의 보컬 유진원이 유튜버에 도전했다.



지난 2일 유진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진원튜브’를 통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비하인드 및 최근 근황을 전했다.

이날 유진원은 “아무도 날 인터뷰하지 않아 내가 나를 당차게 인터뷰했다”라며 “저는 공기 좋고 물 좋은 경상남도 의령에서 태어나 20대 초반에 서울로 상경해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 1차 광탈한 사람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우혁이 형과 언락(UNLOCK)이라는 팀으로 활동했으며 지금은 뮤지션과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해당 영상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 비하인드를 공개, “우혁이 형이 먼저 나가자고 제안을 했다. 처음엔 제작진 사전 오디션에서 떨어졌는데 나중에 ‘한 번 더 보고싶다’라는 연락을 받게 됐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그는 최근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불거진 언락 멤버 임우혁과의 불화설에 당황스러움을 표하며 “우혁이 형이랑 절대 절대 사이가 나빠진 게 아니다. 어제도 홍대에서 만나 라면을 먹었다. 그러다가 같이 작업실에서 작업하고 서로 피드백 해주며 잘 지내고 있다. 오늘도 만날 거 같다”라고 해명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유진원은 해당 영상 말미에서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유튜브를 통해 많이 소통하고 많은 자리에서 뵙고 싶다. 솔로 앨범 'RAIN'을 준비 중에 있다”라는 소식을 알려 팬들의 반가움을 사기도 했다.

이에 향후 유튜버와 뮤지션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유진원을 향해 대중들의 응원이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