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신부 부담 덜어주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2019.05.23 16:50:46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내달 초, 웨딩 전문 디렉터들의 다이렉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네이버 대표카페 ‘웨딩공부’ 관계자에 따르면 웨딩공부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개그맨 홍록기 대표의 나우웨드와 컬래버레이션 행사로서 오는 6월1일과 2일 양일간 웨딩스퀘어서 진행된다.

이번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웨딩공부와 나우웨드가 공동 기획한 초특가 다이렉트 스드메 패키지를 비롯해서 다양한 인기 혼수 브랜드를 한자리서 만날 수 있다.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가전 등 업체와의 다이렉트 상담을 통해서 할인 혜택과 선물을 현장서 직접 받을 수도 있다.

특히 인기 신혼여행지로 선호하는 하와이, 칸쿤, 몰디브, 발리 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신혼여행 특별 혜택을 현장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박람회장내 수입드레스샵에서는 예비신부들이 인기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웨딩공부는 웨딩박람회 참가자를 위해 무료촬영과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초특가 다이렉트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상담, 계약만 해도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행사 광고 협찬 비용을 참가자에게 돌려드리는 특별 정책을 시행한다.


웨딩공부 관계자는 “요즘 다이렉트 웨딩을 이용하는 게 대세지만 그만큼 업체도 난립하고 있다”며 “신뢰할 수 없는 다이렉트 상품을 남발해 소비자의 피해도 증가함에 따라 가격뿐 아니라 품질까지 보장하는 믿을 수 있는 다이렉트 웨딩 서비스가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말했다.

웨딩공부는 10년 넘게 수만쌍의 예비부부로 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나우웨드와의 공동 진행을 통해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고객이 신뢰하는 다이렉트 웨딩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사전 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방문만 해도 벽시계, 파타야 숙박권, 고급 웨딩다이어리, 면세점 할인쿠폰, 웨딩박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공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