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101> 순위, 김요한 연습생 이석훈에 혹평 세례…“너 X갈래?”

2019.05.12 09:38:04 호수 1217호

▲ (사진: Mnet)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이 새롭게 왕좌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전파를 탄 Mnet <프로듀스 x101>에선 연습생들의 두 번째 순위표가 공개, 김요한 연습생이 1위에 올랐으나 다소 부족한 실력으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연습생들은 각 등급별로 타이틀곡 안무·보컬 연습을 받았으나 김요한은 A등급 클래스의 진도를 따라가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은 “넌 리듬감이 없다. 너에게 A를 준 건 가능성을 본 거다”라고 일침을 날렸다.

심지어 김요한은 고음을 부르며 얼굴을 찡그리는 버릇을 보여줬고 이에 이석훈이 “너 내가 그거 하지 말라고 했지?”라고 하자 그는 “아 네…”라며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이석훈은 “지금 ‘아, 네’라고 대답하는 건 연습을 안 했다는 거지?”라고 지적했고 결국 김요한을 향해 “X(등급) 갈래?”라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연습생들의 순위는 1위 위 김요한 2위 브랜뉴뮤직 이은상 3위 젤리피쉬 김민규 4위 MBK 남도현 5위 뮤직웍스 송유빈 6위 DSP 손동표 7위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8위 사이더스HQ 박선호 9위 스타쉽 구정모 10위 스타쉽 송형준 등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