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95’, 선풍적인 인기 “재출시 당시 매장 앞 100명 줄 서”…사이즈 선택하는 방법은?

2019.04.28 21:35:22 호수 1215호

▲ (사진: Nike 공식 홈페이지)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지난 1995년 탄생한 ‘나이키’의 운동화가 여전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는 바로 ‘에어맥스 95’, 해당 제품은 28일 포털 사이트 급상승에 이름을 올리며 그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제품은 블랙, 화이트 컬러는 물론이고 파스텔 색상을 비롯한 보라, 핑크 등의 다양한 컬러감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보라색 끈이 달린 ‘보라 매쉬’.

그러나 해당 제품은 우먼스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발볼이 있는 여성들이라면 5 사이즈 정도 크게, 남성인 경우 10 사이즈 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지난 2015년, 20년 만에 재출시된 이후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


특히 상품의 재출시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당시 이를 구매하려는 남녀 100명이 한국 매장 앞에 줄을 서기도 했다. 당시 제품은 매장 문을 연 지 2시간 만에 완판된 것으로 전해지며 세간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한국 매장에서는 제품의 다양한 컬러를 확인할 수 없다. 이에 한국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더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고 있는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한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