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지연,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너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

2019.04.14 12:50:20 호수 1213호

▲ Mnet <불토엔 혼코노> 2대 스타 가수 안지연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내달 25일 안지연이 홍대 롤링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너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를 개최한다. 예매는 크라우드 펀딩 홈페이지 '와디즈'에서 진행된다.앞서 안지연은 지난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안지연 1st live concert’를 전석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보이며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또한 그녀는 청아한 보이스와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를 보여준다는 호평을 듣고 있는바, 그녀가 이달 말 발매를 예고한 신규 싱글 앨범 ‘DIARY’를 향한 세간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이어 소속사 에이노브에 따르면 안지연의 콘서트 예매는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며 펀딩 참여시 콘서트 티켓과 사인 CD 등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되는 것으로 전해졌다.특히 오는 15일 슈퍼 얼리버드 예매를 시작으로 2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본 예매가 진행, ‘와디즈’ 홈페이지 검색창에 ‘안지연’을 검색하면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이와 동시에 오는 25일 정오 안지연의 신규 싱글 앨범 ‘DIARY’가 공개되며 해당 곡의 첫 라이브 무대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너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Mnet <불토엔 혼코노> 2대 스타 가수 안지연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내달 25일 안지연이 홍대 롤링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너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를 개최한다. 예매는 크라우드 펀딩 홈페이지 '와디즈'에서 진행된다.

앞서 안지연은 지난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안지연 1st live concert’를 전석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보이며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그녀는 청아한 보이스와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를 보여준다는 호평을 듣고 있는바, 그녀가 이달 말 발매를 예고한 신규 싱글 앨범 ‘DIARY’를 향한 세간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어 소속사 에이노브에 따르면 안지연의 콘서트 예매는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며 펀딩 참여시 콘서트 티켓과 사인 CD 등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오는 15일 슈퍼 얼리버드 예매를 시작으로 2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본 예매가 진행, ‘와디즈’ 홈페이지 검색창에 ‘안지연’을 검색하면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오는 25일 정오 안지연의 신규 싱글 앨범 ‘DIARY’가 공개되며 해당 곡의 첫 라이브 무대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너에게 쓰는, 두 번째 편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