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박나래 하차 이유, 정준영 사건 영향으로 폐지될까?…“시즌 NO, 계속 방송될 것”

2019.03.31 00:46:23 호수 1211호

▲ (사진: tvN '짠내투어')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짠내투어>에서 하차했다



30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박나래가 마지막으로 여행 설계자로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을 위해 마카오 여행 설계를 나선 그녀는 멤버들을 위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소개하는가 하면 케이블카를 타며 구경할 수 있는 분수쇼로 호응을 얻었다.

다년간 투어 멤버로 활약하며 자신만의 여행 설계를 선보였던 그녀는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영상편지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뒤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될 그녀를 향한 시청자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하차 이유가 정준영 몰카 사건의 영향을 받은 것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또 박나래의 역할이 컸던 만큼 그녀의 하차로 인해 프로그램이 폐지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그러나 손창우 PD는 한 인터뷰를 통해 “<짠내투어>는 시즌 개념이 아니라 계속 방송된다. 제가 가장 좋아하고 제 인생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지금은 안제민 PD가 연출을 맡고 저는 슈퍼바이징 역할을 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을 안도시켰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