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SKY캐슬)> 조병규, 김보라와 열애설 “삐끗해 잡아주다…이렇게 될 줄은..”

2019.01.30 14:42:46 호수 1203호

▲ 스카이캐슬 SKY캐슬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스카이캐슬(SKY캐슬)>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병규와 김보라를 둘러싼 열애설이 화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스카이캐슬(SKY캐슬)>의 아역 배우들이 출연해 활약을 예고해 대중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해피투게더4> 제작진은 지난 29일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특히 해당 영상에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언급하는 조병규와 김보라의 모습이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카이캐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조병규와 김보라는 드라마 메이킹 영상에서 포착된 찰나의 순간으로 열애 의혹이 불거졌던 상황. 두 사람이 카메라를 의식하듯 스킨십에 머뭇거리는 모습이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조병규는 이후 김보라와의 열애설을 단호하게 반박하는 모습을 보이며 의혹을 일축했고, 김보라 또한 지난 25일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이를 언급하며 “의혹이 불거진 당시 연락처도 없었던 상황”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그녀는 논란이 된 장면에 대해 “내가 계단을 올라가다 삐끗했는데 병규가 잡아주려고 하길래 '하지마!'하고 뿌리치며 장난을 한 것. 그러다 메이킹 카메라를 발견하고 민망해서 고개를 돌렸는데 그게 그런 오해를 가져올지 몰랐다”라고 예상치 못한 의혹에 당황스러운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을 비롯, <스카이캐슬> 아역들의 뒷이야기가 공개되는 <해피투게더4>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