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주택청약 30평대 아파트 입성 ‘환호’…“선물은 초고가 물걸레 청소기”

2019.01.26 10:00:30 호수 1202호

▲ 나혼자산다 이시언 (사진: MBC &lt;나혼자산다&gt;)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나혼자산다> 이시언이 주택청약으로 얻은 삼십 평대 아파트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이시언이 오래된 집을 떠나 신축 아파트로 보금자리를 옮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혼자산다> 이시언은 짐을 꾸리고 청소를 하며 정들었던 집에서의 추억을 회상했다.

이내 눈물까지 훔친 이시언은 새 보금자리가 된 삼십 평대 아파트에 입성하자 감격스러워했다.

이전에 살던 집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넓고 탁 트인 아파트 주변 경관은 이시언뿐만 아니라 <나혼자산다> 출연진들의 환호도 자아냈다.

이후 아파트 내 살림을 채울 생각에 설렌 이시언은 “현무형이 이번엔 물걸레 청소기를 선물했다”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최신형 제품으로 초고가라더라”고 말하자 <나혼자산다> 전현무는 “딱 거기까지만 얘기해라”라며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두고 대중은 “이시언 대단하다. 아파트 주택청약 당첨되기 쉽지 않던데 고생 많았을 듯”이라며 부러움과 격려를 쏟아내고 있다.

한편 이시언은 앞선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수년간 조금씩 저금한 아파트 청약에 채택됐다며감격을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