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김혜수 동생 김동희, 딸 공개…혼전임신 후 결혼 “본의 아니게 숨기게 되더라”

2019.01.17 15:51:55 호수 1201호

▲ &lt;아빠본색&gt; 김혜수 동생 김동희 딸 공개 (사진: 채널A &lt;아빠본색&gt;)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배우 김혜수의 동생 배우 김동희가 <아빠본색>에서 딸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 모습을 드러낸 김동희는 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김동희 딸의 모습은 찰나, 그러나 짧은 시간에도 자그마한 얼굴 속 뚜렷한 이목구비가 확인되면서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미모의 딸을 둔 김동희는 지난 2010년 미모의 여성과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다. 

그러나 당시 김동희의 부인은 이미 딸을 출산한 뒤였고 이에 김동희는 아내를 향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자신의 SNS을 통해 뒤늦은 결혼 소식을 전한 김동희는 “우리는 서로 믿고 의지하며 살아왔지만 다른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 가족이 있다고 공개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며 “그렇게 시간은 흘러갔고 본의 아니게 숨기게 돼버려 미안하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딸 엄마 민경이, 나에게 새로운 시작과 더불어 더욱더 열심히 살 수 있게 해 주고 가족이란 단어를 나의 마음속에 넣어 준 우리 예쁜 딸에게 고맙다”며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아빠본색>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