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숙 이재영과 결혼 "누난 내 여자?"

2012.04.26 13:19:22 호수 0호

                              ▲박정숙 이재영 결혼설

 



[일요시사 온라인팀=이인영 기자] 방송인 박정숙(42)이 새누리당 비례대표 이재영(37) 당선인과 오는 5월 화촉을 밝힌다고 26일 모 스포츠 매체가 보도했다.

이 신문은 관계자의 말을 빌어 "두 사람이 5월쯤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예식장 등을 알아보고 있지만 아직 정확한 날짜를 정하지 못했다"며 "두 사람 모두 각자 해외 출장 중이라 귀국 뒤 세부사항 등을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당선인 측 역시 "가족들만 모여 조촐히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정숙의 예비신랑으로 알려진 이재영 당선인(새누리당 비례대표 24번)은 현재 스위스 다보스포럼을 개최하는 민간기구인 세계경제포럼의 아시아팀 부국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재영 당선인의 모친 역시 13대 국회의원을 지낸 도영심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 스텝(STEP)재단 이사장이다.

박정숙은 1994년 SBS <출발 모닝와이드> <토크쇼 임성훈과 함께> 등을 진행했으며 2003년에는 드라마 <대장금>에서 문정왕후 역을 맡기도 했다. 현재 박정숙은 EBS <토크 앤 이슈-영어강국 코리아> 진행을 맡고 있으며 경희대 국제교육원 객원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또 다문화 가정 아동을 돕는 '호프 키즈' 사업단의 대표직을 역임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