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론칭 1주년 기념 50% 할인행사

2012.04.09 11:41:30 호수 0호

커피와 음악을 콘셉트로 한 ‘달.콤커피’(www.dalkomm.com)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지난 6일 전 메뉴를 50% 할인하는 파격적인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6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달.콤커피’ 논현점과 홍대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3가지맛 아메리카노와 커피큐브, 초코큐브 등 커피와 음료, 주문 즉시 현장에서 만드는 샌드위치, 고급스러운 맛의 케익 등 ‘달.콤커피’의 모든 메뉴를 반값에 마음껏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또한 1년간 ‘달.콤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달.콤커피’ 멤버십 회원을 위한 무료 바리스타 교실을 개최한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무료 바리스타 교실은 바리스타가 사용하는 에스프레소 머신을 직접 작동시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고 밀크스티밍 등을 배우는 ‘에스프레소 커피’ 과정과 핸드드립 커피 추출 원리를 공부하고 실습을 통해 집에서도 정통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두 과정으로 선보인다.

신청을 원하는 ‘달.콤커피’ 멤버십 회원은 오는 25일까지 ‘달.콤커피’ 논현점과 홍대점 매장을 방문해 희망하는 커피교실 과정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달.콤커피’는 추첨을 통해 한 반에 5명씩 총 20명을 대상으로 오는 5월 ‘달.콤커피 커피아카데미’에서 무료 바리스타 교실을 선보인다. ‘달.콤커피’ 멤버십 회원은 음악 포털 사이트 달뮤직(www.dal.co.kr) 월정액 유료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주)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지난 1년간 ‘달.콤커피’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전 메뉴 50% 할인 행사와 무료 바리스타 교실을 실시한다”며 “차별화 된 콘셉트와 메뉴를 무기로 최근 프랜차이즈를 전격 실시하며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달.콤커피’에 많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